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를 구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도전들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기업과 관련된 것들이 AlREADY가 경험을 가진 사람들을 원한다.

게다가 그들은 단지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친구를 가진 사람에게만 말하는 것이 아니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100여 명의 페이스 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연락처는 멋지지만 강력한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 상당한 네트워크는 아니지만 소셜 미디어 영향(즉, 전력 보충 작업이 발생함)은 네트워크에서 다양한 구성원에 비례한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이러한 종류의 In에 바이러스성 품질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정말로 구전재매각의 한 종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입니다.구전은 여러분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한 가지 더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 일을 해낼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대개 당신에게 제공하는 이미지다. 그들은 당신의 청중과 누군가를 연결시키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에,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믿어라.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웹2 0에서 야기한 급진적인 변화에 따라 테스트 sn 마케팅을 만들어라. 더 나은 효과를 위해 바겐이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구매는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불안해 하는 이유는 이런 종류의 온라인 커뮤니티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그들이 이 사업을 계속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이다. 이것은 실제로 쉽지 않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이 문제에 대한 기준

단지 그것뿐만 아니라 경쟁의 수준은 요즘 너무 뻣뻣해서 이런 종류의 것들은 실제로 개인이 경험하는 작물의 크림을 경계하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에 없다면, 그 남자는 분명히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기 위해서만 그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대부분의 사이트가 귀하의 블로그가 가치 있고 시장 가격을 추가한다면 게스트 블로거 위치가 제공된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들은 같은 페이지에 쌓일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랑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콘텐츠를 환영한다.

게스트 블로거는 또한 어떤 사람들은 상당한 품질의 웹 페이지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링크를 돌려받을 수 있다.

이 특권에서 링크당 5달러

그럼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고 있나?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 통지를 살펴보십시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가장 잘 관리해야 하며, 회사 소유주가 확실히 누구에 의존해야 하는지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1주일에 한 번, 그리고 이틀에 한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이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야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따라가야 오피가이드 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아웃렛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면, 당신은 소비자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걱정하는지에 대해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최근에 웹사이트를 개설해서 당신의 사이트를 광고하는 방법을 찾았거나 혹은 당신이 지금 잠시 사업을 방문했을 수도 있고, 따라서 당신의 저렴한 가격을 깨야 하는 당신의 브랜드를 확장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고 말해야 한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된다. 그들은 정말로 포럼에서 서성거리고,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이 경계하는 문제들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가족 구성원을 만드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기를 요구한다면, 당신이 시간이 더 많고 규칙적으로 게시한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필요를 거의 항상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는 것을 그들에게 준다. 당신이 더 자주 그리고 더 빨리 성장하도록 돕는 유일한 다른 것은 더 큰 것이다.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위해 다른 개인에게 돈을 지불하거나

성장하는 웹사이트 제작 회사에서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 일하면서 임씨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고, 내 집 사업에서 새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많은 소상공인을 돕는 책임을 졌다. 나의 주요 목표는 우리 자신의 고객과 전망을 대화하고,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독특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커에 그들을 돕기 위해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키우는 것이다.

100 %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