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시력에 대해 더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사람들이 만나는 오피가이드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선택하라. 이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특별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관심에 맞게 키울 수 있다면, 당신은 얼마나 놀란 사람이 되는지에 놀랄 것이다. 완전히 낯선 사람과 함께 꽃을 주는 것과 같은 것이다.

둘째, 팔로워가 버튼을 누르는 것을 즐기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경험하는 것은 당신의 콘텐츠와 당신의 맥락이 모두 권위 있는 전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나는 비교적 새로운 사람이 되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꾸준하고 유용한 내용 그 순수하고 극도로 바보 같은 것에 대한 연구 – 반복을 배운 것을 다시 가르쳐라.

앞서 언급했듯이, 노래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 방송국은 단순히 35mm 오디오 잭을 마케팅하는 sns와 함께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제공되며,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도 알고 있다.

그렇다면 작은 사업주가 사업 모델에 도움이 필요한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광고와 마케팅, 웹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일까?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기회를 키우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그들은 페이스북에서 청취자들을 어떻게 참여시킬지에 대한 팁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트윗/상태의 최신 정보를 끊임없이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터가 플레이어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꽤 최근의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 성공적인 참여를 할 수 있다고 본다. 킥스타터는 또한 훌륭한 제품 아이디어가 28시간 동안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으로 1,000,000달러 이상을 확장할 수 있었고, 사용자들이 전공을 보고 그것을 친구와 팔로어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었던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실제로 불가능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집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 6개의 수치를 받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자유를 수반하는 것을 당신에게 준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최종적인 자유를 기대한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는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추종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일 것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꽤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에 대해 볼 수 있다.

28시간 동안 1,000명이 바이러스 마케팅을 가장 잘 동기부여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완전히 보고 그것을 친구들과 추종자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그렇다면 큰 합의는 무엇일까요? 이미 아웃소싱을 하는 것은 매우 빠르게 디자인 거래가 더러워지는 것 같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만의 부기를 할 것인가? 고객을 위해 날아다니는 양탄자를 깔아둔 사람이요? 찬장을 설치하는 건 어때? 아웃소싱을 선택할 때, 그것을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당신은 이미 당신의 물건을 지지하거나 즉시 할 수 없는 사람을 고용한다는 것이다. 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가? 특히 새 회사를 불러온다면?!

이 과정을 개선하는 것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을 지원하는 컨텍스트를 제공하는 것은 검색 엔진을 지원하고, 따라서 이 과정을 정제하는 것을 돕는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사람이 가지고 있거나 선택 제작 기술에서 중요하지 않은 수많은 페이지를 잘라낸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타이핑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9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검색을 999% 줄였고, 21%의 가능성에 불과했다. 이것은 검색 비용, 노력, 시간을 과거 259만 달러에서 줄이기 위한 어떤 기준에도 매우 좋은 성과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가장 잘 관리해야 하며, 회사 소유주가 가장 유력한 변호사를 고용할 수 없다면 일주일에 한 번, 이틀에 한 번꼴로 블로그를 해야 한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적어도 한 번은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기업을 따라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아웃렛 내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해야 한다.

당신의 고객 때문에 당신의 회사가 감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선언하다

당신은 최근 블로그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했을 것이다. 혹은 당신이 지금 잠시 사업을 하고 있을 수도 있고, 그들은 당신의 재정적인 지위를 깨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사실상 어떤 방법으로든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해서 이미 시작해도 되지만, SNS 마케팅이 끝날 때 예상대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보통 당신이 어떤 중요한 점을 간과할 때 일어난다. 일반적으로 왜 훌륭한 f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