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구글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여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유튜브 비디오는 전통적인 웹 사이트보다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기기가 훨씬 쉽기 때문에 경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smilealba.co.kr 쟁사들이 높더라도 높은 트래픽 용어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유투브 마케팅을 즐긴다. 왜냐하면 유투브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얼굴을 맞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 마케팅 방법을 멀리하기 시작한 많은 새로운 온라인 마케터들. 단지 비디오 카메라 앞에 남아 있다는 생각은 어느 순간 나에게 희미해졌다.

누군가가 한 비디오나 산업을 보면 어떻게 되는가? 산업이 어떻게 돌아가느냐에 따라, 여러분은 그들을 믿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공공 직장에 출마할 때, 그들은 항상 TV 광고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선택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여기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가장 훌륭한 유튜브 비밀들 중 하나가 있을 것이다. 생방송이 끝나자마자, 이 비디오는 자동으로 유튜브 채널에 제출된다.

이제 동영상을 만들 때, 여러분은 단지 한 종류의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꽤 많은 비디오들이 있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훌륭한 비디오 비디오는 여러분이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개인에게 무언가를 하는 방법을 공개하는 것이다.

구글 행아웃 온 에어는 전 세계에 생중계하기 위해 설립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약 9명의 다른 사람들을 진행자로 초대할 수 있다.

반면에 전 세계는 당신의 방송의 라이브 스트림을 볼 수 있다.

동영상은 다른 사람에게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제안되어 있으므로 동영 https://smilealba.co.kr 상 종료 전에 시청자가 무엇을 하길 원하는지 알 필요가 있다.

아직 홍보할 항목을 제작하지 않았거나(또는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지 않았거나), YouTube Go에서 사이트로 많은 보람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어떤 키워드가 가장 많이 검색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목록의 맨 위에 있는 애완동물이나 애완동물 훈련과 관련된 키워드? 그러면 여러분은 특정 틈새시장 때문에 제품을 홍보하는 개나 애완견 훈련에 관한 비디오가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여러분의 물건에 대한 많은 미래의 구매자들을 의미한다.

이미 알고 있듯이 유튜브는 매우 인기가 있다.

사실, 유튜브는 인터넷에서 웹 트래픽의 양에 대해 현재 상위 10개 사이트 중 하나로 순위를 매겼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마케팅을 하지 않거나 비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많은 새로운 소비자들을 놓치고 있다.

이 비디오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거나 이 비디오 아래에 나열된 설명 상자의 링크를 클릭하여 이 보고서를 원하는 전자 메일 주소로 보내십시오

참여자료 –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동영상의 내용을 준비하고 시청자에게 매력을 느끼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직접 자신을 노출하고 방문객에게 많은 가치를 주는 것에 집중할 때, 유튜브와 함께 제품을 파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하다. 많은 개인들은 성격 없이 스팸처럼 보이는 비디오 슬라이드쇼를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비디오 마케팅으로 관중들과 떨어져 있는 것은 별로 필요하지 않다.

설명, 설명, 설명!설명에는 사이트나 블로그 또는 어떤 종류의 오퍼링을 가리키는 링크가 있어야 하며 설명은 키워드를 강화해야 한다.

스크린캐스트는 단지 당신의 동작과 지시사항을 컴퓨터에 테이프로 녹음하는 비디오일 뿐이다. 당신은 이것을 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필요로 할 것이다. 이것을 하기 위한 두 가지 훌륭한 도구는 캠스터디오와 캠타시아라고 불리는 것이다. 내 컴퓨터로 비디오를 만들 때 캠스터디오는 무료고 나도 똑같이 사용하는 도구다.

물론 그들은 얼마나 귀중한 교통이 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그래서 그들은 온라인 회사들이 볼 수 있는 고속도로나 도시의 바쁜 지역에 그것들을 짓는다. 큰 차이점은, 당신은 높은 교통 고속도로나 거리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만들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얻어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곳에 그것들을 놓아야 한다.

그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은 훌륭한 거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유투브 마케팅이다. 내가 유튜브를 좋아하는 요소는 유튜브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이다. 유튜브 가이드라인 안에 있는 한, 완전히 무료라는 사실, 그리고 당신의 비디오는 영원히 온라인에 남아있다.

유튜브 트래픽에서 당신의 방법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가입자들은 어떨까? 더 많은 가입자들이 당신의 회사에 더 많은 수익을 의미할 수 있다.

당신은 오늘 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하기 시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