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수집하는 사용자 자신의 캡처 페이지.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미래에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빠른 현금, 많은 개월, 심지어 몇 년의 임무를 수행하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서 한 가지 전략을 계속 시도하는 개인들이 얼마나 많은지 환상적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에 처해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부진하고 안정적인 방법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남아서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이다. 유익하고 관련 있는 정보를 고객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속도로 훌륭한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이 되어 인내를 유지하라: – 롬이 하루 동안 통합되지 않은 것은 핵심 제휴 마케팅 포인터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알고 있는 곡선에 달려있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제휴 마케팅을 실제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견고한 사이트로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당신의 방문자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다양한 품목에 대한 평가를 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주요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지속적인 리드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구별된다. 대조적으로,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뒤로 물러나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는 진짜가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제휴 마케팅이 전부인 것은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는 것이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웹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또한 순위를 매기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해야 한다.

귀사는 귀사의 수입을 창출할 다양한 계열사 소득 스트림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회원료가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귀사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웹 사이트에서 표시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이 쳐들고 당신이 당신의 웹 마케팅 조직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이런 조직에서 너무 비싸거나 낮게 얻을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전략을 만류하고 그것들을 개혁하는 몇 가지 장애물을 내버려 둘 수 없다. 당신의 전략을 되돌리고 그것들을 개선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훨씬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할 필요가 있다.

사이트를 통해 항목 검토를 주최하고 평가에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해당 평가 항목에 대한 검토가 있어야 합니다.여러분의 평가가 끝나면 해당 계열사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고 그 후에는 해당 검토 페이지로 트래픽을 대량으로 전달하십시오

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의 블로그 사이트인 Affiliate 마케팅에 대한 트래픽은 더 많아진다. 그들은 마이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의 제안을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벌기 어렵게 만들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행동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사업과 접촉하고 신뢰하기를 원한다.

단지 누구와도 거래하지 말고, 당신이 적절한 개인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포괄적인 연구 연구를 하도록 하라.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훌륭한 웹 호스팅 비즈니스를 확보하십시오. 매우 중요합니다. 저렴하게 웹 오피가이드 호스팅 사업을 하고 완전히 무료로 진행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 기술에는 너무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대신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십시오.

인터넷 마케팅 과정을 찾고, 충분히 알고 나면 그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발견하기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