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제휴 마케팅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성인용품매장 이 중단되는 1번 요인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성인용품매장 앞으로 월별 수표가 오지 않는 것이다. 그러니 당신은 그것을 예언하는 것을 멈추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오늘 무언가를 해야 한다!

목록 작성: – 가입자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할 필요가 있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에게 스릴을 줄 것이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약간의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여러분은 연구하는 것이 간단하고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위한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간단할 것이다. 왜냐하면 특정한 틈새시장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거의 돈이 없고, 여러분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스스로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만약 특정한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완전히 낯선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그것을 조금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당신에게는 관심 있는 일입니다

백금 포인터!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을 겁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해지도록 노력하라. 즉, 당신은 특별해야 한다.

즉,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많은 사람들이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혁신적인 주스를 흐르게 하고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제휴 마케팅에서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잠재적인 소비자에게 초기에 적절한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목표가 무엇인지, 무엇을 성취하고 무엇을 성취하고 도달하고자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성취하려고 하는지 알고 있다.

또한 한 번에 목표에 끊임없이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전략하고, 거기에 도달하려고 할 때 초점을 맞추게 된다. 이 방법에서, 당신은 당신과는 달리, 슈퍼 계열사는 아마도 많은 기술과 서비스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전략이나 객관적으로 제시할 것이다. 그들의 봉사를 위한 것

, 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많은 경우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을 것이고 새로운 고객을 찾으려고 노력하게 될 것이다. 최고의 이메일을 사용하고 최고의 이메일을 기대하도록 하라.

하지만 이런 추세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큰 장애물이 있다.

당신이 끊임없이 다음 번 큰 것을 찾아 헤매게 될 트렌드와 관련해서,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단지 며칠 동안 지속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수년간 살펴보게 할 것이다. 당신은 몇 년 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키워드는 인터넷에서 온라인 검색엔진에 참여하고 있는 키워드이다. 경쟁이 적고 트래픽이 충분한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 연구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많은 개인들은 다른 개인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추정할 것이다. 그래서 틈새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음, 아니, 끊임없이 하는 건 아니야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실망스러운 제휴 프로그램을 완전히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조직하는 것이다.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당신의 계열사 제안 홍보에 관한 한 그 품목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실망스러운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의 제품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소비자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이어야 하고, 원시 계열사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약간의 흥미를 불러일으켜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틈새시장이 시작되면서 돈이 거의 없고 많은 일을 계약할 수 없기 때문에, 여러분의 사이트를 위한 훌륭한 자료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이 간단할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초기 자료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완전히 낯선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그것을 조금 더 단순하게 발견할 수 있다.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에게는 관심있다

그런 다음,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회사와 연락을 취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도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