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보너스에 사용하여 페인트를 완성하는데 효율적이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두 개의 불스를 이끌었고 또한 24점 가량의 포인트 가드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미래의 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미 nba 내에서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코칭 일자리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이지만, 1970년대 부족으로 인한 팀들과 공평하게 결부된 이직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다.

NBA는 챔피언을 차지하기 위한 모든 도전을 만들었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압박한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와 관련된 경영진에 대해 불평할 것이다.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자유계약선수(FA)가 될 것이라고 위협한다.

요컨대 팀은 멘토를 위해 공연하는 것보다 선수들에게 더 많은 돈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늘 농구 중계 지불한다.

올드 오너들은 팀을 위해 거의 돈을 지불하지 않는 반면, 새로운 오너들은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래리 전설 버드는 유명한 클러치 슈터였으며, 3점 라인에서 똑같이 능숙했으며, 프리던트 버드는 NBA 챔피언십 3회, MVP 3회 우승으로 평균 243ppg와 롤플레이 게임 10회로 그의 선수 생활을 마쳤다. 훌륭한 팀 선수와 리더는 법정 법정에서 그의 농담을 뒷받침할 수 있었다.

숙련된 경쟁자를 중심으로 정말 완벽한 일을 하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고려된다.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서 그는 전체 패션에 평균 3배의 3배를 기록했다. 로버트슨은 257 PPG, 75 RPG, 95 APG의 평균을 따라 NBA 챔피언을 차지했다.

데이비스 남작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 오른 얼마간 시간 선수다. 그는 상상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로 유명했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하는 동안 빠른 회전 동작으로도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마누라는 농구 선수에게 했던 크로스오버였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4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힘이지만, 그의 공격 수는 여전히 많은 다른 선수들보다 적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 회피에 도움을 주는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경을 받게 된다. 그리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151일뿐만 아니라 31세에 소개가 필요하지 않은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만들 수 있습니다. 12에서 3 포인터, 그리고 당신은 무엇입니까?

벅스와의 5시즌 동안, 그들은 그 긴 기간 동안 각각 부문 왕관을 차지했다. NBA 선수 생활 동안, 라니에르는 매 경기 평균 201점을 득점했고, 각 비디오 게임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그는 평균 71점과 약 25분 동안 약 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액션 피규어들은 그가 32분 동안 10과 49를 차지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미래에 업데이트될 때, 전형적으로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화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하면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받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것이 그의 인기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르브론의 트렌디한 새로운 Not을 6 마이애미 히트 저지에서 모두 픽업하기 위해 많은 것을 주었다.

최근 그들의 nba가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코칭 오늘 농구 중계 일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으로 끝나지만, 당신의 이직에는 1970년대가 부족한 팀보다 NBA가 크게 확장되어, NBA가 더 큰 승리를 거두기 어렵게 만들었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강요하고 있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에 대해 불평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자유계약선수로 전향하겠다고 위협하고 있다.

그들이 이미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요컨대, 팀들은 훈련 회사들보다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올드 오너들이 팀을 위해 거의 지불하지 않은 사람들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쉽다. 반면 새로운 오너들은 엄청난 돈을 지불한다.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에 관한 게임을 조사해 보자. 몇 시간 후에 시작하는 NBA는 이 특별한 대회를 하기 위해 퍼져나갔다. 마이애미는 당신의 지역과 마찬가지로 -25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