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 가지를 완벽하게 밝히고 싶다. 지금 나는 모든 SEO가 부패했다고 추천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단 한 순간도 그들의 고객들을 위해 환상적인 일을 하고 있는 위대하고 정직하고 열심히 일하는 SEO들이 많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 https://ko.wikipedia.org/wiki/백링크 는다.

다음으로, 나는 이 웹사이트들에게 이메일을 하나씩 보내서 내가 실제로 그 주제에 백링크 대해 쓴 100개 이상의 기사들 중 하나를 사용하도록 환영했다. 내가 부탁한 것은 그들이 내 포스트 퍼블리싱과 함께 선제적으로 활동함으로써, 나는 매우 관련 있고 새로운 링크를 30개 이상 만들었다는 것이었다!좋은 재료나 특별한 사이트를 강한 상상력으로 결합할 때 링크 기회는 무한하다.

많은 사람들이 제 웹사이트 디자인과 자료를 좋아해서 높은 트레이드 링크 성공률을 제공해주었습니다.제 특정 틈새 서핑이나 서핑 보고서에서 많은 웹 디자이너들이 돈을 벌거나 검색 엔진 순위를 차지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그래서 사실 백링크를 얻는 것이 조금 더 쉬웠습니다

네 번째는 그들이 여러분을 위해 기꺼이 질문에 대답할 의향이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저는 어떤 사이트가 왜 성과를 얻지 못하는지에 대해 끊임없이 논의할 준비가 되어 있고, 그들이 우리의 서비스를 제공할 여유가 없거나 시작할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스스로 사용할 수 있는 권고안을 제공할 것입니다

앵커 텍스트 앵커 텍스트는 SEO에서 매우 필수적이다. 하이퍼링크의 특정 텍스트를 의미한다.

가장 표적이 되는 키워드를 앵커 텍스트로 사용하십시오.

고토나 야후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가지고도 인증된 방문객을 사이트로 데려올 최고의 단어 믹스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순위를 매길 수 있는 디렉토리, 올바른 키워드를 이해하면 수백, 수천 달러의 무자격 클릭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세오는 당신을 위해 이것들을 찾을 수 있다.

그리고 방문자는 검색 엔진에 그 단어를 입력할 수 있고, 당신의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 알고리즘에 훨씬 더 복잡하고, 당신은 할 수 있다.

사실 잘못된 중요한 문구로 구성되어 당신의 계급에 상처를 입혔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산업이나 특정 틈새시장에서 다른 사람들을 만드는 사이트의 유형을 만든다면, “와, 그건 정말 대단한 거야!”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런 걸 좋아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어. 그러면 링크 구축 노력은 미풍이 될 거야. 모든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 앵커 텍스트에 넣은 것으로 시작된다. 앵커 텍스트는 SEO에서 매우 필수적이다. 그것은 링크 시도를 위한 구체적인 텍스트를 당신의 가장 표적이 되는 키워드로 활용하도록 제안한다.

기업이 윤리적인지 알려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이 묻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내 사이트 방문자에게 더 많은 검색 엔진을 친화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좋은 SEO 제공자는 끊임없이 예스라고 말할 것이다. SEO는 엔진에 관한 것만큼 사용자들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결국, 개인들이 백 버튼을 향해 돌진하게 할 아무리 쓸 수 없는 쓰레기라도 있다면, 높은 순위의 페이지의 요점은 무엇인가?

밥 박사는 토론토에서 가장 훌륭한 치과의사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나는 그가 내 구강 작업을 재구성하는 동안 전형적으로 40번의 윙크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이제 그는 웹 개발자들, 온라인 검색 엔진 최적화자들, 그리고 물론 사이트 소유주들 스스로도 그의 직원 중 한 명을 토론토에 있는 서(SEO) 훈련 과정에 보내고 나서 약속할 것을 제안한다.

6개월 후 다음 구강 평가 전에 그의 웹사이트를 조사해서 그에게 연락해라.

네 번째는 그들이 여러분에 대한 우려에 얼마나 기꺼이 반응하고 싶은가 하는 것이다. 나는 왜 누군가가 결과를 얻지 못하는지에 대해 끊임없이 토론하게 되어 기쁘고, 그들이 우리의 서비스를 감당할 수 없는지 또는 그들이 갈 준비가 다 되어 있지 않은지를 선택한다면 그들이 스스로 활용할 수 있는 권고안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검색 결과 페이지에 나타나고 싶다면 링크와 링크 구조에 대해 작업해야 한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위에서 논의한 또 다른 짧은 기사일 뿐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사이트를 만드는 동안 기억해야 할 온 페이지 SEO 요소일 뿐이다. 앵커 텍스트에 당신의 사이트를 나타내는 다른 사이트의 링크와 마찬가지로 오프 페이지 SEO 요소도 있다.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또 다른 짧은 기사다.

방문자가 찾고 있는 것에 가깝다고 생각하는 용어를 입력하십시오. 당신은 지난 달 POINTER에 대한 오버쳐 검색 시스템에서 수행된 검색 수를 볼 수 있을 것이다. – 시작하려면 일반적인 검색 용어를 사용하십시오.

이제 여러분에게 매우 중요한 것을 언급하겠다. A 회사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는 내가 웹에서 잘 살고 있는 많은 회사들에 대해 내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끊임없이 말해주지 않는다. 검색 엔진에서 그만큼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회사들. 당신은 아마도 당신 자신을 몇 명 이해할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그 회사들 중 한 명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