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생각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지난 여름 펠튼이 MPG에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389로 앞서고 있을 때 그를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의 계약에 서명했을 때 그렇게 했다. 훨씬 더 훌륭한 것은 그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을 운영하는 것이다. 평균 182와 87은 비디오 게임을 거의 2도둑으로 훔치고 있다.

뉴욕과 내 판타지 팀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선수임에도 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안전한 사이트 구하고, 그가 바스켓을 다루지 못하고 깊은 곳에서 높은 부분을 쏘지 못한 것은 그를 반에서 1등으로 구분하는 것이다.

첫째, 덩크슛을 하는 사람의 수는 4명 증가를 요구하지만 충분하지 않다. 이 숫자는 적어도 6명, 어쩌면 8명일 수도 있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다양한 분야가 게이머들 내에서 더 많은 관심을 끌고 훨씬 더 많은 창의성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을 빛나게 하는 끌린 이벤트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내 다음 제안으로 쉽게 바로잡을 수 있다.

그러나 현실은 이 드래프트에는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가 세 번째 선택에 의해 사라질 에네스 칸터에 단 한 명의 큰 남자만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증가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NBA 웨스트는 NBA 그룹이 어떤 그룹이든 증가시키든, 그들은 피, 땀, 그리고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전에 진출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NBA 웨스트 그룹이 이기든 간에, 그들은 현재 휴스턴 로케츠를 그의 부상으로 쓰러뜨린 매우 건강한 야오밍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이전 농구 리그가 실제로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백만 달러!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nba를 만들고 싶다면; 그것의 매우 어려운 작업이 필요하다면, 이제 자신을 속이지 마라. 단지 1부 리그 농구 게이머들 중 12%만이 nba에서 경기를 한다.

만약 당신이 2부 리그와 3부 리그 선수들과 국제 게이머들로 구성되어 있다면, 가능성은 훨씬 적다. 당신이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단지 1부 게임자들만 그것을 만드는 안전한 사이트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것은 방법이 아니다. 누군가를 막기 위한 것, 그것은 당신을 더 열심히 일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구단주들의 잘못이 아니라 선수들의 잘못인 것 같았다. 데이비드 스턴이 패한 그룹과 함께 그것을 공유하도록 하는 것은 어떨까? 나는 그것이 큰 돈인지 확인한다.

비용 월튼이 어떤 기술인지 정말로 가치있게 여기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한다.

그는 UCLA, 월튼을 졸업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하기 위한 최초의 히피였다.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바꾸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차려입고 붉은 고기를 먹겠다고 제안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날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FBI라고 부르자마자, 나중에 그는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그러나 현실은 이 드래프트는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세 번째 선발로 사라질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거대한 남자만 뼈다귀로 만들어 놓았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오를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라스베가스 스포츠 기회 라인 메이커들의 손에 달려있고, 그래서 NBA에서 훨씬 적은 이득 기회가 있는 것이다. 그것은 비디오 게임이 두 스포츠의 분석적 분석을 바탕으로 훨씬 더 쉽게 예상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승산 있는 메이커들과 도박꾼들 사이의 끊임없는 싸움이다. 그러나 큰 이득이 부족해서 당신이 도박에 내기를 걸지 말아야 한다고 믿게 하지 마라. NBA는 스마트 스포츠 내기 선수에게 정말 이점이고 내기 스포츠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승자가 필요하고, 여전히 자금을 늘리는 쉬운 승리는 제공되지 않지만, 지금 그곳에 경유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승리의 궤도에 올려놓거나 그곳에 데려다 줄 게임이다.

플레이오프를 전부 보라. 어떤 사람들은 80개의 비디오 게임 내내 꿈이 만들어지고 찌그러진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시작으로 간주한다.

그렇게 하라: 플레이오프가 오면 홈타임을 얻거나 이기거나, 그래서 당신은 ej가 되고 싶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