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Rajon R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NBA중계 ondo– Rondo는 14 명의 Assists Per Video 게임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당 3 명이 더 많습니다. 다음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인 Steve Nash보다 비디오 게임 당 3 명이 더 많습니다. 그는 팀 동료를 참여시키는 것을 좋아하며 림 주위를 완료하는 데 훌륭합니다. R NBA중계 ondos의 상당한 윙 스팬은 그를 보호 엔드에서 파괴적인 괴물로 만듭니다. 하지만, 사실상 터무니없는 보호자들은 그가 감히 시간을 다투는 것을 두려워한다.

비록 다이빙 슛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의 MVP였다.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팡파르에서 Wall과 경쟁했습니다. Wall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불만이었습니다. 그는 엘리트 재능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있게 싸웠습니다. 정말 재능 있는 최전방 운 좋게도, 그의 물리적 도구들은 전문 비디오 게임을 제작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위의 폭발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물들과 필적할 수 없다.

약 1년 동안 nba에서 웹스는 전 농구 리그가 실제로 접힌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웹스는 현재 재정적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J를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첫 시즌을 마쳤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그가 트레이드된 덴버와의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NBA의 판도를 바꿀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의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하면 그들은 경쟁자로서도 상당히 향상된다.

하지만, 그들 중 다수가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부상을 입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새로 계약한 마이크 밀러 외에도, 벤치는 많은 2라운드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남자들이 있을 것이다. 1분 후에 히트는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가능성 있는 리드를 보호하려고 시도하는 미화된 CBA 그룹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뛰어난 능력을 보여줬지만 NBA 기준으로는 여전히 평범하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34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이 수치는 사실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떨어졌다.

Pat Riley는 Nov -2에서 800 번째 경력을 쌓았습니다. 코치로서 그는 1982 년, 1985 년, 1987 년, 1988 년에 승리했습니다. 그는 1989-90 년, 1992-93 년, 1996-97 년에 올해의 코치였습니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에서 대승을 거둘 준비가 되어 있다면 전폭적인 힘이 필요할 것이다. 그렉 포포비치는 전형적인 것처럼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환상적인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하는 감독이며, 어느 날 레니 윌켄스가 1993년 올해의 감독으로 임명될 것이다. 1994 그는 1990 년에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홀에 선정되었습니다. 최근 그는 실제로 NBA에서 50 명의 가장 큰 게이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보호 엔드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중간에 큰 몸집을 제공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팔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훌륭하며 보호 엔드에서 역할이나 센터를 수행하는 데 확고합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보호하는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그들의 서비스, 공장 같은 것, 그리고 승리뿐이다. 팀 던컨은 다시 한번 그들의 활기차고 역동적인 경기에서 처음으로 반복하고 싶어하는 무리를 이끌고 있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효율성은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사랑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 흥미로운 것은 그가 2학년 챔피언 쇼의 최고의 초보자로서 갑자기 마지막 5명에 들어간다는 것이다. 그의 nba 브랜드의 새로운 유니폼 판매는 심지어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한다.

가장 본질적인 질문은 거대한 세 개가 함께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집단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현재 실제로 반지를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거물급 선수가 필요할 때 그는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할 것인가?

그들은 자신의 기술, 순위, 호소력 및 많은 것들에 대해 믿습니다. 팬들은 미디어를 통해 NBA에 대해 알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미디어 남성은 항상 새로운 것을 제공하려고 시도합니다.

팻 라일리는 N에서 통산 800승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