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마법 청바지, 내 딸들은 마법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대학은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청바지도 대표팀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가장 오래된 소녀는 대학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그렇게 훌륭한 성적 교육 대학은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책을 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두려움을 가져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것이 잃어버린 돈벌이 틈새는 여전히 당신에게 열려있는 선택권을 포함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만약 당신이 여전히 4년제 대학이나 대학을 방문하고 싶다면, 당신은 더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가진 몇몇 대학들을 돌아다녀야 할 것이다.

자격이나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당신보다 주제에 대해 더 잘 알고있는 사람으로부터 많은 학습과지도를받습니다. 절대적으로 자유로운 교육에서 교사가 부족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겜블시티가입코드 면 의사가되는 것과 관련하여 크게 방해 받고 당신이 가까이에서 이야기하고 있음을 깨닫게됩니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저축 계획 또는 529 계획은 유리한 세금 의료 요법으로 구성된 세법 섹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529 계획은 학비, 서적, 소모품, 장비 및 방과 보드를 포함한 향후 자격을 갖춘 교육 비용을 지불하도록 설계된 투자 계정입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우리가 정말로 우리의 젊은이들을 교직원들에게 보내는 것을 건설하는가?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원반 던지기의 물리학을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일까?

그것은 당신의 자신의 스케줄을 설정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고급 교육을받을 수있는 자유를 실제로 좋은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내부 동기 부여를 유지하고 수업의 표면에 머물러야 할 것이다 당신의 자신의 일정을 설정하기 때문에 그래서 당신이 노트북을 가지고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쉽게 당신이 일과 집에 얼마나 바쁜 상관없이 얻을 수 있습니다

대학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많은 장학금이 있으며 종류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대학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터넷을 검색하면 모든 유형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 (듀크 대학)에있는 것처럼 보였을 때, 나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에 관해 아무것도 배울 수 없었을뿐만 아니라, 나는 많은 새로운 건강에 해로운 습관, 태도 및 철학을 선택하여 생활 방식에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많이받을 수있게했습니다. 교수 학생이 내부에서 수행해야하는 좋은 것을 분석하고 수행하기 위해 자신을 징계하는 지역 2 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연구해야합니다. 대학이 할 수 있는지 완전히 알아낼 수있는 시간을 허용하고 2 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 공부와 작업 습관을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교육 서비스를 계속하기 위해 일부 4 년제 대학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대학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많은 장학금이 있으며 종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 인 경우 대학 지원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웹을 검색하면 모든 형태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가장 유명한 무료 정부 보조금에서 학생들은 학비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학생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기관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 단과 대학, 공공 기관 및 사설 기관 학교 또는 주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교육 대학의 빈약한 배경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렇게 훌륭한 사람이 될 가능성이 있는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모든 학생들과 성공과 관련된 사람들이 Davi 겜블시티가입코드 d Shipler의 “The Working Poor”를 읽도록 권하고 싶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사람들이 왜 고등학교나 대학을 중퇴하는지, 원치 않는 임신, 약물 남용 등 가난에 빠지는지를 설명하는 상황과 관련된 것을 확인했다.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침체기에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사람들조차도 일자리를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오늘날 실업자의 44 % (2011 년 8 월)는 새로운 자체 고용을 확인하기 위해 7 개월을 보아야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사실상 교육, 경험, 직업 기술 및 성숙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실업자의 계급에 참여하거나 불완전 고용, 필수 재료를 사용하여 학교에서의 탁월함에 대해 치명적으로 심각하게 생각하고 직업에서만 일하게하십시오. 어딘가로 인도하다

적시에 시작하십시오 당신의 아이가 아직 아기 일 때, 그것은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품질의 시간입니다.이 돈을 넣을 수있는 것은 매월 대학 저축 기금이 아니라 초등학교에 다니는 부모와 비교할 때마다 감소 된 금액이며 더 큰 체지방 예금은 아이들을 위해 저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