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프로필 블로그 사이트에 전달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낭만적 인 의미에서, 당신의 물건을 살 수있는 사람을 명확하게 정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풀 타임으로 일하는 여성을 대상으로합니다. 따라서 합법적 인 수입 경쟁을 한쪽에서 실행합니다. 나는 그들이 12 개월 이내에 믿을 수 없을만큼 자신의 보스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사이트에서 전달됩니다. 수십 개의 화려한 배너 광고로 윙윙 거리지 않고 대신 메시지를 집중하여 대상 고객이 귀하와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직원들에게 실제로 이러한 전화를 요구하지 않으면 개인 블로그를 엔터프라이즈 웹 사이트에 올려 놓으십시오. 귀하의 직원 블로그를 돕는 것은 귀하의 소비자와 직원을 보여줍니다. 귀하는 직원의 관점에 정말로 관심이 있는 회사입니다. 귀하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면 마케팅 브랜드를 더욱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사람들은 당신이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이해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의 조직을 알아야 한다!소셜 미디어 따라서 네트워크를 만들고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디에서 놀고, 그들을 괴롭히는 것 외에도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하고, 모든 사람들을 싫어하는 사람들과 스팸하지 마십시오!나는 내가 연주하는 것을 안 오피 다!

좋은 샴페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 포도를 결정하고 와인을 블렌딩하는 것 (대부분의 샴페인은 블렌드입니다)에서 두 번 발효하여 1 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까지 – 몇 시간 내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성공하지 않습니다 sns 마케팅은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다른 옵션 처음에는 쉽지 않지만 개인은 또한 그것이 일어날 수 있도록 열정을 구축해야합니다 그 일을 그만두어야 할지도 모른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 넘치는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사람들이 주위에 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사람이 파티에 있을 때 그것을 보아라. 당신은 어떻게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것인가?

하나 또는 두 가지를 따르는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시장은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Facebook, YouTube 또는 Youtube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출시되는 것은 2004년 Facebook이었습니다. Facebook은 원래 학생으로 시작되었지만 더 많은 것에 관해 빠르게 퍼졌습니다. Twitter는 2006년 24 세에 태어났습니다. Pinterest는 당신이 개발 사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고, 새해에 시작되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방문자를위한 정보 허브를 유지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귀하의 페이지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주의해야합니다 소셜 웹 사이트 마케팅 전략은 페이지의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포함해야합니다 콘텐츠 자료는 자격과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구입하는 데 직접 안내하기 위해 중요한 기관의 다음 특성에 유의하십시오 당신이 고용하는 회사가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속성을 가지고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Messaging은 신속하게 추가 및 전용 메시징 메인에서 사용할 수있는 수많은 계정입니다 귀하의 이메일, SMS 및 인스턴트 메시지는 모두 클릭 한 번에 한 곳에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유사한 sns 마케팅 이메일 및 im 계정을 사용하여 손가락으로 플릭에 올려 놓으십시오 Nokia는 Google Talk, Yahoo Messenger, Gmail 및 Ovi 모든 메일을 포함하여 해결할 서비스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판매하지 않는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판매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을 처리하고, 조직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즉, 소셜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판매 피치 및 광고를 퍼붓는 것을 의미합니다. 추종자가 솔루션을 찾고, 이러한 사람들을 투구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게시물을보다 관련성있게 만드십시오 – 일반적으로 아이들과 함께 쇼핑하러가는 것과 같이 게시 한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한 것에 대해 먼저 생각하십시오 행운을 빌어주십시오!소셜 사이트가 성장하고 변경되었습니다 더 많은 관련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해야합니다 사람이 아닌 독자와 추종자에 관한 것입니다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을 게시하면 편리하고 따뜻하고 친절 할 수 있습니다.

책갈피 사이트에서 용어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실제로 흥미로운 웹 사이트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 할 때 다양합니다. 여기서 키가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떨어 뜨리고 소셜 미디어 동료와 느슨한 상태를 보는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당신이 처음으로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 마케팅 전략을 시작할 때, 당신은 효과적으로 목적지에 도착하기 때문에 계획을 가지고 작업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의 생각에 목표를 사용하지 않고 얻는 운전에 필적합니다 마무리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