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현금화 리즈의 일부로 책을 구성하는 접근했다 (또한 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라는 책)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 카드와 개인 부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어쩌면 재미있는 일요일 종이를 쓰고 싶었다. 나는 독자들이 책 안에서 끝을 찾기를 정말로 원했다.

가격 태그를 계산하지 않고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 각 비자 카드 옵션은 비용 및 수수료와 관련하여 구성되며 연회비는 고려해야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카드를 구입할 때 총 소유 비용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잔액을 제때에 그리고 매달 전액 지불하라. 상환을 미루지 말고 매달 잔액을 매번 전액 지불하는 것이 포인트가 되도록 하라. 이런 식으로, 이자 비용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증한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신청 및 직업 소매점 신용 카드는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경기 침체로 인해 사람들은 이제 사치품으로 간주되는 품목에 소비하기 위해 임의 소득을 엄격하게 책정 현금화 했습니다. 새로운 결과로 회사는 한 달 동안 매출을 줄였으며 월급은 적었고 평소보다 신용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해야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기분이 나빴을뿐 아니라 평소에 현금으로 지불 한 일상 용품을 구입하기 위해 카드를 사용했다는 것을 깨달았 기 때문에 약간 긴장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신용 카드에 계좌 잔고를 유지하면 신용 순위가 향상된다는 것을 잘못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오류입니다. 실제로 신용보고 기관은 기사에서 “Merchandise”를 지불하는 청구서의 수를 알 수있는 방법 만 가지고 있습니다. 매월 전체 잔액을 지불하고 불필요한이자 구매를 방지하십시오. 그러나 모든 카드를 온라인으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비활성 카드로 비활성 상태로 발전합니다. 칭찬을 듣지 않다

당신은 또한 그 또는 그녀의 카드에 더 높은 요금을 가진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더 높은 이자율을 가진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격을 얻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가장 높은 이자율 초대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괜찮은 신용 점수를 통합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1을 관리하고 책임감있게 관리한다면, 아마도 당신은 예측 가능한 미래에 더 나은 분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채 옵션은 여러 가지 비용과 비용으로 구성되며 연회비는 고려해야하는 1 가지 요소입니다.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모든 포괄적 인 비용을 계산해야합니다. 각 카드를 사용하여 실제로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선택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카드는 일반적인 신용 카드처럼 작동하며, 저축 잔액의 백분율로 제공되는 자금은 보통 50% 또는 100% 사용될 수 있으므로, 1,000달러의 저축 계좌는 500달러 또는 1,000달러의 신용 카드가 연하장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카드 소유자가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한, 저축 계좌는 절대 건드리지 않는다.

왜 당신은 충전 카드의 한도 초과를 피할 필요가 있는가? 응답은 소비자 신용 등급이 하락할 위험이 있습니다. 신용 대 부채 비율은 총 소비자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합니다. 카드를 최대화하면이 비율은 점수 하락과 함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대출을 받으면 대출 기관이 카드를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신용을 거의 볼 수 없게됩니다. 그들은 큰 위험을 고려하고 잠재적으로 소프트웨어를 거부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신용 카드에 평형을 유지하는 것이 신용 상태를 높일 것이라고 잘못 생각합니다. 이것은 실수입니다. 실제로 신용보고 기관은 귀하가 지불하는 청구서의 수를 확실히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귀하의 기사에서 상품을 구입하고, 매월 잔액을 전액 지불하고, 불필요한이자 수입을 내지 않도록하십시오. 그러나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모든 카드를 유연하게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비활성 카드는 귀하의 배경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연례회의는 없어요!!!!!!매우 중요하고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언급한 두 가지 규칙을 따르는 사람이 있는한 볼 필요가 있는 유일한 작은 인쇄물은 연간 수수료가 없습니다. 왜 얇은 판을 지불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까? 당신은 해서는 안 되고 그래서 당신은 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카드들이 시장에 있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프로그램에 보관해야합니다. 단 1-2 장의 카드가있는 경우에만 많은 지불을해야합니다. 여러 장의 카드가있는 경우 카드 인덱스를 작성하여 더 잘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