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대다수의 미국인이 평균 이자율과 투자의 안전 정도가 될 수있는 몇 가지 대안 투자 옵션입니다

값싼 주택은 빈민가나 게토를 반드시 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비트겟 급하지 않는다. 이 지역에 투자하는 부동산은 연방 보조금이나 HUD 섹션 8 펜싱을 수용할 수 있다.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이 될 수 있으므로 배당금을 위해 올바른 투자 방법에 대한 의제를 개발해야 합니다. 시장 변동이 전략을 의심하게 만들 수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에 확신을 갖고 현금을 계속 지출해야 합니다. 주식을 추측하기 위해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시장을 사야 한다는 전략을 원할 것입니다.

부동산 정보 또는 창조적 인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데있어 # 1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냄비에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은 훌륭한 부동산 구매자가되어야하며 당신의 사무실을 너무 멀리 운영 할 수 있어야합니다

금 투자를 거시 경제학에 기초하십시오 – 금 투자를 고려할 때 더 큰 그림을 탐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인플레이션 및 GDP와 관련된 사항을 검토하는 것이 투자 내에서 효과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필요합니다

challenge는 당신이 그것에 넣어 레이블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다른 방법 – 기본적으로 주식 시장을위한 두 가지 전략 – 그들은 완전히 당신이 주식을 보유하고 하루의 시간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은 훌륭한 전략입니다 – 적절한 가격을 사용하여 – 다양한 종류의 금화를 선택하고, 당신이 얼마나 많은 금을 소비하고 싶은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금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보고 금괴에서 비교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좋은 시장 가격과 충분한 수면을 지불하기 위해 보고 있는 동전들.

주식 브로커는 시장 주식을 사기 위해서는 현명하게 브로커를 선택하여 투자 수익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교환을 사용하여 주식을 교환하기 위해서는 다른 브로커가 다른 수수료를 부과 할 수 있습니다. 투자하기 전에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한 사람들을위한 풀 서비스 브로커가 될 수 있습니다. 할인 브로커는 더 저렴한 요금을 청구합니다. 그러나 어떤 지침도 제공하지 마십시오. 투자를 공부하고 올바른 배당금 지불 회사를 선택하는 데 자신감을 갖게되면 현명한 선택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인 브로커를 통해 돈을 절약할 수 있으므로 미국의 자유를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어떤 혜택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판매자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어떤 방식 으로든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갖추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판매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무료 광고 청구서를 사용하여 그들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을 하면서 우리는 보통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팔면 문제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렇게합니다. 수동으로; 전화로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주제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쫓고, 그들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을 운영합니다. 마케팅은 제거합니다. 거래 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다른 자원 열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부동산 투자 포럼 및 과정의 일부가 될 수있는 다른 모든 것을위한 것입니다.이 세 가지 목록 외에도 배워야 할 모든 것을 원합니다 – 이것은 안전 조치를 배울 때 추가됩니다 이해하지 못함

매월 현금 유출액을 추가하십시오. 예를 들어 월간 비용 및 귀하가 원하는 대출 상환액 보험 및 자녀 학비 (있는 경우)와 같은 연간 지불액을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계산하십시오.

최대 입찰 가격 설정 시끄럽고 강력하게 망설이지 마십시오. 입찰이 완료되고 입찰자가 탈락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환상적인 크기의 풍부함으로 시작하십시오. 한계를 아십시오.

동전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비트겟 할 가장 큰 요소 중 하나는 예산입니다 물론, 당신이 시작할 수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동전을 사용하여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히 과소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 동전 사이의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적어도 동전이 얼마나 중요한지의 평균을 얻으십시오 투자에 관해서는, 당신은 기초로 돌아가서 조각 당 또는 대량 동전의 양을 포함하여 모든 정보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동전의 경우 분수에 맞는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시도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소비자들을 성공시킬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