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신용 점수가 하락하는 경우, 시간의 금액에 공물 카드의 월별 지불을하는 경우 신용 평판을 매우 천천히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지불을 놓친 때를 기억해야합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드결제 , 이러한 유형의 증가 이미 높은이자주기 그때까지, 당신은 다시 역으로 이동하는 속도를 건너 오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구매에 대한 좋은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당신이 빚진 금액의 한 부분만, 높은 이자율은 미지급된 미지급 분배에 적용될 것이다.

당신이 가질 수있는 이상적인 것은 당신이 이미 함께 일하는 대출 회사와 상인 계정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를 처리하기 위해 신청하기 위해, 당신은 신용 검사에 동의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은 은행과 함께 신뢰할 수있는 계정을 얻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단지 작은 지역 은행 일지라도 은행의 역사를 이해합니다 많은 은행들이 중소기업을위한 전략을 제공하고,

여러 회사의 여러 신용 카드를 보유하려는 경우 모든 것을 잘 관리 할 수있는 경우에는 거의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최소 6 개월을 남겨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사람이 신용 기록을 보호합니다. 여러 카드를 찾으려고 할 때, 그것은 대출 기관에게 개인이 신용에 필사적 일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이 자격을 얻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결책이 있는데, 그것은 직불카드와 같은 편리함과 접근성이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 부채 문제에 빠질 가능성이 적다.

책에서 당신은 독자들로부터 질문을합니다 -보기에 대한 이유 – 필드가 그 절차로 만들어 졌을 때 나는 신용 카드없이 어떻게 살 수 있습니까? 지구가 그런 식으로 합쳐진다는 것은 무슨 뜻이고 그렇다면 누군가가 은행 카드와 연관되지 않고 정확히 어떻게 하는가?

그 소매 환경은 계정을 취소하고 카드를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열려있는 계정과 카드에 투자 할 수있게되면 점수가 향상 될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벌어 들인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혹하는 계정을 처분하는 것은 부채없는 삶을 향한 단계를 보는 꽤 좋은 방법입니다

추구하는 진술을 고려하십시오 : 부는 풍요의 상태를 만들고 있습니다. 은행 카드를 사용하여 무언가에 투자하고 있는 사람들은 프로필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해당 항목에 대해 지불하고 있지만 나중에 지불하기에 적절한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재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것이 아니라 실제로 더 많은 빚을지고 있습니다.이 점을 염두에두고 명함을 사용하여 자동차 또는 트럭의 연료 탱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관심을 고려할 때 실제로 의미가 없습니다하지만, 금융에 전자 책을 구입하거나 마찬가지로 당신이 과정은 당신이 기술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는 것을 가르 칠 수있는 경우에 당신이 발생한 여분의 지불은 실제로 잘 될 것입니다

카드결제 요한 잔액 기간을 지불하고 전적으로 각 30 지불을 지연하지 말고 매월 잔액을 전적으로 지불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이 방법으로, 당신은 사람이이자 비용에 한 푼도 지출하지 않을 것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이제는 선택한 금액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연회비가 없습니다. 또한 보상을 달성하기 위해 지출해야하는 금액이 정상적인 지출 금액의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보상을 찾기 위해 소비해야 하는 정말 많은 양이다.

카드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신용 카드 번호 또는 숫자를 보호하십시오. 실제 및 신뢰할 수있는 딜러 인 사람과 함께 카드 번호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카드 번호가 잘못된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이 도둑에 의해 망가 질 수 있습니다. 몇 분 안에 카드에 대한 요금을 귀하의 계정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진짜 피클에서 창조되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은 이미 완전히 파괴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일 수 있다면 재건축에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걱정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실제로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주는 보상을 제공합니다.하지만 인터넷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거나 신청하는 것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신용 점수, 그래서 응용 프로그램을 낮게 유지

고객들은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충동구매를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만약 고객들이 당신의 사업장에서 현금만 쓸 수 있다면, 그들은 단지 그들의 지갑에 실제로 돈을 쓸 것이다. 신용카드로, 그들은 수중에 있는 자금보다 더 많은 구매를 청구할 것이다.

잔액을 제때에 지불하고 매달 전액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달 잔액을 모두 지불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