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는 많은 비용으로 매우 다양한 음식 선택을 제공합니다. 도하에서 처음 방문한 레스토랑은 Al Mirqab 거리의 Turkey Central이었습니다. 도하에 도착한 지 몇 시간 만에 매우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그 당시에는 차가 없었기 때문에 미래의 식사에 대해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주로 구운 고기와 중동 샐러드의 조합이었습니다. My host, Mohammed Alsayed, 카타르 대학의 엔지니어는 많은 닭고기와 쇠고기 Kabobs와 Taboli, Hummus, 녹색 샐러드, 요구르트 샐러드 및 가지를 포함한 혼합 샐러드 컬렉션을 제안했습니다. 가격은 1 인당 6 달러 미만으로 매우 저렴했습니다. 배달되는 음식의 향기는 놀랍도록 입에 물을 뿌렸습니다. 음식 자체는 놀랍게 보였고 맛이났습니다.

Four Seasons Hotel에 위치한이 레스토랑에서 방콕 최고의 스테이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시아 요리를 제공하기도합니다. 오븐에서 바로 제공되는 빵을 덮는 것으로 시작해야합니다.

디저트를 위해 나가십시오 : 집에서 모두 1 차 식사을 하고 맛있는 과자와 낮은 음식을 먹으러 나가십시오. 상당한 돈을 절약할 수 있 https://ko.wikipedia.org/wiki/덤웨이터 으며 디저트 편집 근처에서 탐닉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레드소스라고 생각한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기 쉽다.스파게티와 미트볼, 피자, 라자냐에만 노출되면 친구들과 이웃들은 수익을 알 수 있다.

알프레도가 있고, 계란을 휘저은 소스는 너무 크림 같고, 푸타네스카 소스나 보드카 소스와 관련하여 너무 많은 맛을 가진 빨간 소스도 있다.

이와 같은 크림 토마토 소스는 맛있고 매울 수 있다.

태국은 당신의 음식으로 유명하며 푸켓 푸켓 레스토랑에서보다 더 신성한 음식은 없을 것입니다. 모든 식사 트럭 기지를 커버합니다. 쇼의 스타는 물론 현지 음식입니다. 매운 카레 또는 프라이드 치킨의 팬이든, 새로운 감각에 눈을 뜨게하는 수많은 요리가 될 것입니다.

레스토랑의 노동 비율은 25 % – 35 %가 되어야 합니다.이 비율은 레스토랑 스타일 및 매출 조합에 따라 달라집니다. 테이크 아웃 음식 레스토랑은 인건비를 25 % 정도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서비스가 있는 레스토랑은 30 % – 35 %의 인건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어려운 경제적 시간 간격 동안 성분과 부분 크기에 더 나쁜 변화가 있습니다.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절약하기 위해서는 이해할 수 있지만 변경할 때 위험을 인식해야 합니다

푸켓의 최고급 레스토랑 중 일부는 고급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싼 반면, 당신은 누군가 믿을 수없는 서양 또는 일본 요리, 그 이점을 구입하는 것이 쉽습니다 마이 카오의 고급 리조트 중 일부는 일부 훌륭한 위치에 호스트를 재생합니다 코스트는 종종 이탈리아의 비스트로와 함께 고려할 수 있습니다 꽤 고가가 될 수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나가는 이유, 당신이가는 지역, 그리고 캐주얼하거나 공식적인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식탁보와 천 냅킨으로 어딘가에 가면 나중에 종이 접시와 플라스틱 도구를 사용하는 식당보다 더 비쌀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예, 당신은 로컬 운영 레스토랑과 함께 꽤 가난한 식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드문 경우입니다 대부분의 시간, 나는 열정과 창의력에서 압도 확실히이 음식에 대한 메뉴 제공과 실제 행성 프레젠테이션에 표시됩니다 훌륭한 당신이 그들의 오래된 가족 요리법에 그들을 칭찬 할 때 빛나는 얼굴을보고 사람들과 이야기 영화, 그리고 당신이 그들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질문 할 때, 그들의 레스토랑과 비슷하게, 그들은 나와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El Dakla의 남쪽 구성 요소를 따라 또 다른 스톱 바이 레스토랑이 발견됩니다. 연료 스테이션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맛있는 오믈렛, 빵 및 요구르트를 제공합니다. 매우 인기있는 민트 장난감 차를 제공하는 카페 덤웨이터 테리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런치 전략이라고 불리는 이 레스토랑에서 10 달러 미만을 쓸 수 있습니다.

일단 목록이 있으면, 당신은 그들의 가격 및 음식 증권 제공에 관하여 약간 조회를 만들기 위하여 그 때 그들을 부를 수 있다 당신은 그 때 당신이 전화를 제외하고 구성된 동등한 대중 음식점을 비교 했을지도 모른다 어디에 투자를 결정할지 결정할 수 있다, 추가로 당신은 이 대중 음식점에 관하여 검토를 읽을 수 있다 검토에 접근하는 제일 방법은 세계적으로 갈 것이다 웹 기회는 당신이 제일을 결정할 것이라는 점을 안내할 좋은 검토를 찾아낼 것이다 수시로, 검토는 현지인, 대중 음식점 비평가 및 여행자에 의해 저작된다 당신 정통하고 정직한 리뷰를 읽을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리뷰를 읽는 것에 편안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친구 또는 친척의 추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의 레스토랑을 선택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광고는 직원에 관하여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요리사에 관하여 모든 대중 음식점을 위한 놓치지 않는 것이다 그들의 심상은 또한 당신의 음식 및 요리사의 질에 달려있다 그래서, 당신은 요리사에 관하여 몇몇 묘사를 또한 찾아낼 수 있다 가격 범위, 타이밍 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