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 게임 캠페인의 가장 큰 액션을 얻으십시오 첫째, 위성 TV 계획을 다루지 않는다면 매주 볼 수없는 많은 게임이있을 것입니다. 가장 좋은 충동은 때때로 비디오 게임을 놓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ESPN, NBA TELEVISION, TNT 및 ABC는 NBA League Pass 패키지를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그 액션을 라이브로 포착하고 싶을 때 매일 다루어진다.

이 순위는 NBA 주요 박격포 매장과 온라인 상점에 의해 계산된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축구중계 . 바로 그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그의 선수 생활에서 11번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2년 동안 그의 매력을 확실히 보여주는 리그 베스트셀러 NBA 저지였다.

나는 센터에서 셀틱의 훌륭한 경비 러셀, 11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포워드는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축구중계 LA 레이커스의 엘진 베일러가 될 것입니다. 가드 포지션에서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도움과 도루의 모든 시간 리더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턴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일 수도 있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를 넘어 NBA 팬들이 그의 결정을 한 시간에 발표하기로 선택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고 적절하게 불리는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을 수도 있다.

여섯째, 모든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그리고 좀 더 연습!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및 수비를 연습합니다.이 게이머들은 연습이 완벽하고 이기기 위해 준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효과적인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또한 판매를 이기기 위해 연습하고 준비해야합니다!얼마나 많은 교육, 훈련 및 준비 귀하의 비즈니스가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고 더 많은 비즈니스를 창출하기 위해 제공합니까? 잠재 고객, 정보 이벤트 및 옵션 토론을 통해 첫 번째 컨퍼런스를 준비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까? 많은 사람들이 좋은 오프닝 오퍼링 진술서를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텔레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하십니까?

마지막으로 포춘 500대 기업들은 항상 NBA를 이용해 자사의 서비스와 제품을 마케팅하고 있는데 광고를 보셨나요?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중요한 기업들은 이 귀중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많은 달러를 투자한다.

당신이 선호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타겟 고객에게 귀하의 서비스와 제품을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최고의 전망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Tim Duncan 그의 밝은 별은 퇴색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큰 기본이 지옥 주변에 있을 때 잠들지 마십시오. 목을 베고, 당신은 그가 오는 것을 듣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법정에서 온 / 오프 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아니지만 Killer Instinct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그는 Magic Johnson과 같습니다. Duncan이 너무 늦기 전에 오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진실은 너무 늦었습니다. 이 초안에는 Enes Kanter에 단한 명의 거대한 남성이 있으며, 다른 가능한 큰 남자는 콩고 공화국의 Bismack Biyombo이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으로 인해 상위 10 개 선택에서 상위 5 개 선택으로 앞으로 몇 달 동안 증가할 것이라고합니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둘 다 할 수 있지만,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NBA 경기는 그가 격화될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맞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고려했다.

통계적으로 Wilt Chamberlain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해야 한다.

혼자서 100점을 득점했을 때, 그는 한 비디오 게임에서!또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그는 58 pts를 기록하고 45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그의 가장 주목할만한 통계는 그가 전 경력에서 NBA 비디오 게임에서 파울을 하자마자 결코 없었던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차트 경력 번호 301 PPG, 229 RPG, 540 FGP %에서 절대적으로 벗어났다. 체임벌린은 높이가 7 피트 이상이었고, 가젤처럼 뛰고 뛰어 올랐고, 2 피트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들 중 하나였다. 단점 Wilt는 단지 승리했다. 한 NBA 챔피언이었고 잘 알려진 가난한 완전히 자유투 슈터였다.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거대한 선수를 원한다면 최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마커스 모리스는 NBA에서 파워 포워드로 활약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이라도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추격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이다.

훌륭한 농구 게이머가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서비스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서 성공하고 성공하려면 비즈니스 소유자는 판매 및 수익성에서 모든 전문가가되어야합니다!당신은 공부하고 비디오 게임의 학생이되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고객, 회사, 시장과 경쟁자를 알아야합니다!너는 열심히 일하고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해야 해! 너는 경쟁에서 이겨야 해!어려움을 극복해야합니다 NBA 올스타는 다양하지 않습니다!

10) 레이몬드 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