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일부 흰색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합니다 :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주요 및 두 번째 계층 디렉토리에 웹 사이트 제출,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

목록 구축 : – 가입자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돈을 세탁하십시오. 제휴 웹 사이트에서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만들기 위해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예리한 잠재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브랜드를 구매하도록 가입자를 자극하는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

자,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형태의 인내심을 가지고 있니? 필요한지 아닌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그 생각에 대답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하지만 내가 말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아트 수있는 한 가지는 당신이 도달 한 후에 믿음, 관심 또는 결단력이 없다면 당신이 갈 것입니다 잘못된 사고 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의 사업을 웹 사이트 성공의 정점으로 밀어 넣지 않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비밀을 찾는 방법, 그들은 어떤 종류의 비밀도 아니지만 그들은 기본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은 적절하게해야합니다.

품질 트래픽 생성 : – 제휴 eshop을위한 트래픽 방법을 습득하는 수백 가지의 강력한 방법이 있습니다.하지만 초보자 제휴사를위한 가장 강력한 방법은 몇 가지가 있으며 Facebook 마케팅 기사 마케팅은 매우 간단합니다. 틈새 시장에 대한 키워드 조사를하고 그 키워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해야합니다. 그 후,이 전화기의 최상위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를 리코스 상자에 백 링크로 제출하십시오.

그러나, 각 및 모든 사업, 제휴 마케팅은 노력과 시간을 소요 그래서, 당신은 결국 조용한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천천히 그리고 꾸준한 전술을 받아들이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많은 콘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당신이 일관되고 생산적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몸을 위해 더 쉽게 물건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생각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에 가까이 오는가? 어떤 것들은 너무 쉽기 때문에 맨발로 조깅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이크는 이미 오피아트 계열사 판매의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성공적인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무엇을 달성하고 테스트하고 싶은지 알고 있으므로 항상 목표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또한 개인이 달성하고자하는 목표 또는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집중하려고 시도 할 때 집중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 성공을 목표로 할 수 있다면, 당신과는 달리, 메가 센스 제휴사는 아마도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많은 전략과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사업을 위해 무언가가 잘 작동하는 경우 개인은 새로운 도전 후에 그것을 계속해서 남겨두고 바보가 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습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실험해야하며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것을 가져야 합니다.

꽤 위험에 키워드 무시 키워드는 온라인 콘텐츠 자료의 통화입니다 당신은 효과 중 5 % 만 즐길 것입니다 또한 적은, 당신이 키워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경우에 대비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거래의 잭에 관한 것입니다.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공급자를 연구하십시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에 집중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힘든 투쟁이 아니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할인 하지만 많은 소비자들이 이것을 보지 않는다고 말한다.

나를 위해, 나는 그것이 수치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현실을 이해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숫자를 이해해야 하고,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이라면 – 사람이 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으로 눈에 띄는 돈을 벌기 위해서, 당신은 수학과 숫자 작업을 하는 것이 자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

공급 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으며 아마도 모든 사람들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이름에 액세스하여이 고객에게 자주 다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이 경험 많은 공급 업체는 그들을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실제 남성과 여성에게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합니다.

그러나 그들 중 일부는 무료 리소스보다 높은 가격의 방법을 사용하지만, 같은 일을하고있는 광범위한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이 더 많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얼마 전에 개인적으로 $ 15,000에 대한 월간 수표를 보았습니다.

이러한 팁은 당신이 꽤 경험이되었다하더라도 몇 년 동안 당신을 위해 유익한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오른쪽 흔적에 대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ke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