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 따라 아주 짧은 기간에 부를 얻고 싶다면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는 것이 오래 지속되는 전략입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주택을 돌리고 도매하는 것 – 저평가 된 부동산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분양 구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큰 가격을 책정하는 것 – 가장 좋은 기술 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서비스나 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된다. 마케팅을 가장 잘 하고, 모든 현금을 만들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이나 사업.

거주자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떠날 때 원래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실제로 화가와 카펫 층을 불러야 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과 관련이 있으므로 가처분 소득이 더 많습니다.

확실히 거래가 있었지만, 많은 판매자들은 단순히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기를 원했거나, 그들의 집이 너무 놀랍고 가치가 있었기 때문에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믿었던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들 모두는?)

그들은 고용 장소와 함께 안정을 취할 것이며 토끼처럼 뛰어 다니지 않고 다른 위치에 살고 있습니다. 안정 기록이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임대인으로 얻을 분양 수 있는 주요 열쇠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을 위해 부동산 권리 부 자동차를 사는 것일까? 만약 이것이 전세계에 딱 맞는 크기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투자 차가 될 것이고 대화는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실제로 금융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다. 1994년 나는 실제로 거주자들이 내 소유지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실제로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가 파손되었고, 누군가가 내 건물 중 하나로 차를 몰았고, 나는 내 합리적인 몫의 주택 관리자들을 통과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에 대해 알리고, 대안, 금리 및 임대료를 조달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실제로 회원 중 일부가 금융 투자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 방법은 클럽이 단순히 클럽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단순히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위해 판매하는 것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아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로 얻을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이 방법은 소비자에게 훨씬 더 나은 대안입니다. 숙련 된 금융가를 발견하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주시해야하는지에 대해 당신은 제 시간에 모기지 약속을 존중하기 위해 수리 작업 외에도 충분한 자금을 보유해야합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한 응답이 없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귀하에게 가장 좋은 전략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투자 할 수있는 수많은 환상적인 기회가 귀하의 지역 사회에 존재합니다. 이는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동산을 발견 한 사람들에게 현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가 있습니다 현금을 얻는 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당사자에게 유용합니다 제한된 시간이 있다면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약속으로 인해 좋은 소식은 그것에 대한 옵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서비스 모델의 큰 이점은 당신이 시장의 은혜에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다음 지불 기한이 되기 전에 나가야하기 때문에 손실을 감수하거나 너무 작은 이익을 얻지 않아도됩니다.

우리가 가진 롤러 코스터 시장과 같은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금융업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해야 합니다. 투자 벨트에 하나의 방법, 하나의 외로운 도구가 있을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람 도구가 실패하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계획 A와 함께, 항상 전략 B가 있어야 합니다. 다양화, 다각화,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금융가로서의 첫 해에 가까이에서 보았습니다. 내 힘 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실제로 사랑에서 빠져 나간 곳과 이혼을 원하는 곳에서 장래의 거래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응답률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판매자의 작은 부분을 끌어들이는 별개의 항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노란색 문자와 같은 높은 응답 조각의 메시지를 미세 조정하여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은 풍부한 빠른 계획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기초를 배우고 실행에 넣어 경우, 당신은 당신의 목표와 꿈의 모든 것을 인식 할 수있는 충분한 돈을 벌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