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실적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오늘 벌지 못한 1달러는 30년 안에 쓸 수 있는 자본에 672달러가 들 수도 있다.

매년 10%의 물질 비율로 말이다. 그것은 별로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사회적 기업 낭비한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그것을 추정해 보면 당신은 단지 필수적인 것에 대해 몇 가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투자를 적절하게 얻는 것이다.

그는 정말로 장기 투자자입니다. 이것은 가치와 성장과 관련하여 생각하는 데이 트레이더 또는 스윙 트레이더인 우리와 정반대입니다. Warren Buffet은 투자하기 전에 회사를 철저히 연구하고 그 서비스에 투자하기 전에 가치, 품질 및 성장을 시도합니다. 그는 쿼리 용어로 이익을 얻는 데만 관심이 있는 데이 트레이더가 아니라 그 회사를 구매할 때 회사의 소유자와 매우 흡사합니다.

리모델링한 집은 다시 팔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몇 개의 침을 닦아야 하고, 당신의 재산의 완성된 외관을 홍보해야 한다.

그 지역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으로.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시장이 감소하거나 증가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감정은 공황이나 열렬한 생각을 만드는 데 유용 사회적 기업 합니다. 시장이 하락할 때 당신은 당황하고 팔아서 거래를 잃을 것입니다. 시장이 상승할 때 당신은 더 높은 가격에 살 필요가 있습니다. 사람보다 적은 배당 수익률과 자본이 추가됩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상황을 제대로 생각하지 못하게합니다. 포트폴리오와 일치하는 막대한 손실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외국 섬에서 여행 가이드가 될 수있는 것처럼 멘토는 쉽게 탐색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감을 얻고 첫 번째 믿음 연습과 마찬가지로 더 쉬워지기 때문에 어렵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사람은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고,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하고, 당신에게 향상된 결혼생활과 가족생활을 공유하게 하는 심각한 부를 모으는 것을 배운다.

당신의 모든 필요와 당신의 목표를 만드십시오 투자는 충동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이 아닙니다 당신이 투자를 달성해야 할 때,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고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의 요구 사항은 서로의 목표와 목표에 매우 간결해야합니다 당신은 길을 잃지 않거나 길을 따라 큰 실수를 개발하지 않도록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배울 수있는 길을 그릴 수 있습니다

시장 투자 정보 또는 창조적 인 부동산에 관한 분야의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 1 과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케터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 박힌 문제에서 벗어나거나 그렇지 않으면 가능하지 않을 지속적인 성공으로 당신을 이동시키는 것입니다. 사람 (이것은 단순히 How-to-Do-It 부동산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이 아니지만) 실제로 주식은 무엇입니까? 주식은 단순히 회사의 소유권의 몫입니다 (핸드백, 신발, 식품 등에서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회사를 생각하십시오) 회사는 돈을 향상시키고 싶을 때 회사의 주식을 판매합니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 (Tory Burch)는 그가 지구상 어디에서나 부티크를 시작하고 싶다고 가정합니까? 그녀는 그들의 회사 내에서 주식을 팔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돈을 들일 수 있었다.

투자의 혼란에 들어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정보를 배우기 위해 평생을 걸릴 수있는 많은 정보, 투자 전략 및 투자 유형은 사실 너무 늦은 저녁에 시작합니다. 배우기를 계속할 때 간단하고 안전한 투자로 시작하십시오. 인생의 초기 투자를 시작하는 것이 행복 할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 꽃을 보면서 자신감을 얻게됩니다.

그런 종류의 잠재적 인 수익을 얻으려면 투자자들은 건강에 좋지 않은 회사를 분류하고 표준 구매에보다 선별 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투자 아이디어가 자리를 잡는 곳입니다. 투자 아이디어를 많이 받으면 일반적인 공급을 얻는 데보다 선별 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투자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부자가 되는 것을 좋게 생각하고 있다면, 그것은 좋은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누구든지 성취의 길에 있는 사람에게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은 목표가 필요하다.

당신이 주식에 투자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얼마인가? 알고 보니 하루에 15분밖에 안 되는 거였어?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면서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러한 주식의 장점을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극치라고 생각하는가?

주식은 그들이 제시하는 위험의 수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호랑이는 어떻게 이렇게 특별한 존재가 되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는가, 아니면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내 생각에 그의 재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