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분석가들이 그것을 제대로 관리하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그러나 그것으로 https://ko.wikipedia.org/wiki/비트코인 부터 한 가지 요소를 잘 하는 것은 그것을 관리하는 이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

비용의 경우, 동일한 기능: 예를 들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비트코인 , 600달러의 식품비가 있는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3개월로 나누어 4주당 평균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를 찾는다.

회사 점수가 가장 좋은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된 문화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상당한 규모의 지원 팀과 함께 몇 년 동안 많은 행복한 고객들을 가지고 있다.

확실히 새로운 회사들이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는 현실적인 말이 될 것이다. 그들은 확실히 할 수 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달 전에 차량이 땅에 떨어져서 튀어나오면 조심하라는 것이다.

당신은 이 사람들 중 한명인가요? 예산을 준비함으로써 자산이 어디에 쓰이고 있는지 분명히 알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있는가? 당신은 가장 좋은 시간 동안, 자동차 딜러들이 여유를 갖는 곳에서 배울 것이다. 일단 그 깨달음을 얻으면, 당신은 특정한 금융 정보와 사실을 개선하는 방법에 매우 잘 적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금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한 달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거나 당신이 현금을 쓰는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얻으라. 그 부의 주인 중 한 명은 그가 세금으로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그 피할 수 있는 지출 때문에 파산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를 피하기 위해 당신은 항상 적기일정이나 적기일정 전에 청구서를 지불한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현재 청구서와 관련하여 마지막 순간에 기다려야 하는 경우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비용이 수반되지만 당신이 계좌 연체료와 금리를 인상할 때쯤이면 이것은 종종 최소한의 비용이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할아버지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현금과 관련된 이 특별한 저축 방법은 몇 분 동안 계속되고 당신이 이미 사려고 했던 품목에 대해 매년 1달러를 절약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당신의 지역 신문을 사용하여 가거나 당신의 놀라운 인쇄 가능한 쿠폰을 위해 당신의 개인 재정 계획을 쓸 때 시작하는 것은 당신의 빡빡한 예산이다. 당신의 재정 계획은 당신이 계획하지도 않은 예산이다. 당신의 예산이 정확하기 위해 당신의 예산이 정확하기 위해 당신의 예산이 있어야 한다.

지출을 과소평가하는 사람이 대부분인 경우도 있다.

예산 편성에 접근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이 건설하는 것보다 적은 돈을 쓰도록 하는 것이다. 사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와 플라스틱을 가지고 있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우리가 버는 돈을 더 많이 쓸 수 있게 해준다.

지금 당신이 돈을 쓰는 것을 생각해 보라. 매일 커피나 테이크어웨이 음식이나 사람들 같은 것 이후 궁극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가? 당신은 그것을 당신 자신의 예산으로 정량화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추측하지 말고, 당신 자신을 줄이지 않고 저축할 수 있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해에 그것을 절약할 수 있다면 당신은 놀랄 것이다.

가격과 함께 달콤한 거래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겠지? 가장 저렴한 가격에 가장 좋은 금융 소프트웨어를 구해야 합니다. 놀라운 아이디어입니다. 하지만 가격에 대한 품질을 희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너무 비싼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가장 싼 소프트웨어를 얻으면 성능이 상당히 나빠질 수 있습니다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지금까지 받아본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돈을 절약하고 쓸 수 있는 나의 선택권을 향상시켰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에게 제시된 추상적인 돈의 원칙 이상의 것을 얻고 있고, 당신은 그들 자신의 돈 실망을 다루는 것에 대한 진정한 사람들의 개인적인 전문지식을 얻고 있고, 그것에 대한 것은 다른 사람들이 원칙에 따라 떠나는 피드백에서 나올 것이다. 나는 몇 시간 동안 앉아 있었던 어떤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려보내라고 가르쳤다.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는 것을 통해 읽고 배우면서.

일단 당신이 필요한 것을 결정하면, 당신은 개인 금융 은행을 위해 쇼핑을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 대출 회사, 그리고 심지어 온라인 세계에서도 이것들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돈의 가치를 얻기 위해 쇼핑해야 한다.

당신은 더 나은 거래를 얻기 위해 금리를 비교하고 싶을 것이다.

이제 정착회사의 기준에 주의를 돌리자. 그 능력은 무엇인가? 그 회사의 온라인 명성을 확인해 보셨나요? 온라인 상태는 특정 결제 회사를 찾아다니는 고객의 수에서 판단된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이 정확한 개인 금융 회사의 코스마트를 방문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이것 역시 높은 기준을 포함하고 있고 확실히 성공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러한 문제들은 이 산업에서 이전의 경험이 없기 때문에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다.

현재 새로운 은행에 갈 때 우리가 기대해야 할 것을 확신하지 못하는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오명이 붙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