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스타터가 되십시오. 셀프 스타터는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과 보트에 대해 생각하는 데 시간을 절약하는 사람들입니까?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일하고 있는 회사가 마케팅적인 이유를 돌보지 않고, 회사가 그것을 하기를 기다리지 않고, 스스로 그것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을 만들거나, 당신이 할 수 있는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다른 누구도 당신에게 이점을 줄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경쟁에 대해 장애물을 포기할 이유가 아닌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로 보라.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나쁜 면에서 오는 길이라고 믿는 것일까? 왜 나는 사업에 서명하기를 원하는 많은 관심있는 사람들을 사서 집으로 돌아가서 그들을 연기하는 추가 사람들을 이야기하는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다단계 마케팅에 대해 교육을받지 못했습니까? 아니면 이것이 피라미드 패턴이라는 인상을받을 것입니까?

J Paul Getty는 그의 인용문으로 유명했습니다. “그것은 75 명의 사람들의 노력 중 1 %를 100 %의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갖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이것은 다단계 마케팅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에서 사실입니다. 식료품 점을 생각해보십시오. 생산자는 식료품 시리즈에 물건을 판매합니다. 제조업체는 이익을 얻습니다. 식료품 점은 이제 같은 제품에 놀라운 이익을줍니다. 어떤 경우에는 Little League 매점에서 말하기를, 작은 League는 이제 이것을 취합니다. 매우 동일한 제품이기 때문에 게임 감시자에게 판매하여 이익을 얻습니다. 하나의 제품, 세 가지 그룹이 이익을 창출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 가입하는 것과 관련하여 구걸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이 가입하든 말든 상관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 세계에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그리고 그 사람들의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역사의 실제 행성 최고의 산업을 등록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당신은 돌아가서 그들에게 당신의 기사에서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그렇게함으로써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다단계 마케팅 작업을위한 도움의 손길이되거나 어떤 종류의 사업이든 자전거를 타고 있습니다.

이제 이것은 모두 좋은 것이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잘 작동합니다. 모든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 많은 친구 네트워크를 가진 사람. 그러나 그들의 목록이 마르면 어떻게 될까요? 잘 엿볼 수 있고 단순히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지만 이것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팁은 거의 가르쳐지지 않습니다. 이것은이 네트워크 마케팅 사기의 중심입니다. 이것은 끔찍합니다.

평판 좋은 회사에서 리드를 얻어야합니까, 아니면 자신의 제품을 생산해야합니까? 주로 기반을 둔 전문가, 올바른 방법은 자신의 리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리드를 생성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말하기는 쉽습니다. 좋은 점은 인내심이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작은 것에 대한 감사는 분명히 실제 삶의 변화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가치있게 생각하기 위해서는 판단하지 마십시오.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끌고 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양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평생 또는 신념 그리고 그것은 약간 일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들을 적절하게 변화시키는 기적의 물약이 없다.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그들을 변화시키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수 있고 행복의 작은 조약돌 길을 가로 질러 달리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아이들의 돈 상자를 채우는 거스름돈 소리인가? 아마도 장래성 있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몇 가지 거래를 중단한 후에 기진맥진한 채울 것이다.

어떤 것이 좋은 결과를 보여주지 않는 한 기술과 회사를 바꾸면 결코 아무데도 갈 수 없을 수도 있다.

나는 차선책이 차선책이 아니라 차선책이라고 장담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포기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포기한다 – 만약 우리가 우리 자신과 같은 사람들이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왜 그렇게 빨리 들락날락하는지 궁금해진다. 나는 이것을 포기한 사람들을 위한 연민 파티로 만들고 싶지 않다. 포기한 사람들은 결코 포기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들은 아무것도 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모른다. 여기 당신을 위한 인용문이 있다.

터프하게 되는 법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의구심을 강하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방식으로 취급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지갑이나 지갑 및 핸드백을 구입하려고하는 경우 Project Gold에서 다단계 마케팅 성장이 발생합니다. 이는 콘텐츠가 대화 방식으로 잠재 고객을 대변하고 콘텐츠 관련 모든 판매를 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스토리 텔링이 많고 가치있는 콘텐츠를 공유하여 영향을 미칩니다. 비즈니스를 멀리하는 두 번째 킬러가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만족합니다!몇 가지 가능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