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는 부동산을 구입함으로써 훌륭한 수익을 얻을 수 없다. 2008년 금융위기를 살펴보자. 위기가 닥치기 전에 집을 얻은 일부 불행한 금융가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을 것이고, 가격이 계속해서 오를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손해를 보았다.

만약 당신이 회사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에 이런 변화를 주거나, 어떤 사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 없이 효과적이어야 한다.

당신의 경쟁자보다 훨씬 낫다 단순히 표시를 넣어하지 않고 사람들이 올 것이라는 희망 당신은 시장과 광고해야합니다 당신은 종이에 광고를 넣고 당신을 돕기 위해 숙련 된 부동산 전문가와 얻을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주식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천효성해링턴타워인하 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금융 위기를 고려할 때 가치를 잃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퇴직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익을 고려했습니다.

당신은 투자자로 작업에 남아 있어야하고 투자 회사 전략을 가지고있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플러스, 당신이이 회사에있을 것입니다 경우, 다음 조직처럼 취급하십시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설립 소유주는 서비스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을 위해 중요합니다 또한 메모지 또는 파일에 있는지 여부는 중요 인천효성해링턴타워인하 하지 않습니다, 그냥 객관적으로 당신을 유지하기 위해 하나를 가지고있다.

노트북과 휴대 전화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있는 능력 5 주 이내에 내 고객 인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금융 투자 자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수입을 올렸습니다!

내가 사용한 초기 포스트잇은 매우 신뢰할 만하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화를 많이 받았고 통화 처리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손상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효과가있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자격이없는 판매자가 전화를 걸어 낭비하는 용어)

부동산 투자는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을 위한 만족 하 고 매우 유리한 경력을 보여 주었다 어떤 사람들은 금융가의 가족으로 태어난 동안, 많은 다른 사람들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새로운 당신은 빠르게 당신을 압도 할 것입니다 거기에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은 인생의 모든 단계에서 사람들을 발견 할 것입니다, 모든 수준의 교육, 모든 나이 ( 책임감있는 성인의 도움을받는 매우 젊은 개인조차도), 국가에 새로 왔거나이 땅에 왔기 때문에 순례자 앞에서 진정한 부동산을 구입하십시오. 경쟁자보다 훨씬 낫습니다. 표시를 설치하지 말고 사람들이 올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십시오. 당신은 시장에 나와 홍보해야합니다. 신문에 광고를 넣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당신을 도울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다양화할 것인가? 기본, 몇 가지 부동산 투자 전략 그래서 단순히 판매 및 구매 또는 구매 및 보유 대신에 당신은 또한 할 수 있습니다 : 전체 판매, 뒤집기, 재활, 임대 구매, 소유자 금융, 공동 노력, 작업, 대상, 짧은 판매 및 그 밖의 많은 변형 이러한 방법의 숫자는 기존의 구매 및 보유 또는 구매 및 판매보다 투자에 더 빠른 수익을 가지고 경향이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심지어 자신의 자본을 양도하거나 심지어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대출

아니면 이를 바탕으로 부동산을 관리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의 훌륭한 방법과 대출 기관은 이자율이 사상 최저 가격 인 한 다른 방법을 돌리고 판매 기한을 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일반적으로 부동산 주제를 취하는 판매자는 일반적으로 가장 낮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만약 이자율이 10-11%로 증가한다면, 당신은 대출 제공자들이 당신이 65%의 어음을 갚도록 하기 위해 그들의 대안을 행사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합리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절차임을 명심하십시오.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산을 빠르게 얻었다고 선언한 사람들은 아마도 지금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항상 또 다른 진정한 부동산 금융 투자 전략이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개발을 보존하고, 시장 위치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 된다.

확실히 제안이 있었지만 많은 판매자는 단순히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려고하거나 자신의 집이 가치 있고 믿을 수 없기 때문에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이 많았습니다.

거주자가 집을 떠날 때 원래보다 덜한 상태에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실제로 화가와 카펫 층을 사용해야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소득을 창출하거나 세금을 최소화하여 재사용 할 수없는 수입을 더 많이 얻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음,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보시다시피, 내가 여기서 설명하고자 하는 것은 정신병리학이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