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시장을 배우지만 현명한 부동산 중개인이 되기 위한 또 다른 열쇠 당신의 이웃에 있는 전문가들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정보원을 할 수 있다.

그들을 고용하는 법을 배워라. 당신은 아마도 빌링스에 있을 것이다. 몬태나는 일반적으로 꽤 안정적인 주식 시장에 있다.

빌링스 몬태나는 다른 시장들이 알아차린 흥망성쇠를 본 적이 없다. 나는 당신의 하락세 속에서 약간의 차이를 알아차렸지만 상당히 유의하게 알아차렸다고 말할 것이다. 일단 주택 구매자 신용이 마침내 끝나면 우리는 조금 더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시장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전히 다른 가격으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분양 1 마일 떨어진 동일한 주택을 보았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입증되지 않은 경우 당신은 당신을위한 올바른 전략을 발견 할 것 분양 입니다 많은 좋은 기회가 당신의 자신의 이웃에 존재,이 상황을 시작할 수있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자신의 돈이나 신용 기록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돈을 빌리는 것이 모든 고객에게 이익이되는 자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자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업계 투자자가 있습니다 어떤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약속 때문에 새로운 좋은 소식은 그것에 대한 해결책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조언을 구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매료되어 있지만,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이 전화들에게 학습 기간 동안 저축하기 위해 만들어진 시간을 유능하게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구매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을 구입하고 한 곳에서 사는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을 취함으로써 소유주가 차지하는 자금 조달 (더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 든이 컴퓨터 일을 작동하게하려고 노력하는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 였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IBM을 통해 $ 243B 회사에 탔습니다 오늘입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소득으로 부동산 가치가 상승했으며 현실 (금융 위기)은 2010 년 이후 Cat Tower 부동산 투자 가격을 추락 시켰습니다. 2010 년 이후 투자자에게 이러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 년이 시작됨에 따라 재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도매로 보였습니다 초보자를위한 투자는 좋은 시작을 얻고 재정적으로 매장 할 수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하고 개발의 당신의 부분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이것은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이 산업을 더 열심히 알고 인식 할수록, 당신에게 큰 성취의 기회가 더 많이 기대됩니다.이 겸손한 지식으로, 당신은 수색자가 당신의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 할 것입니다. 성공에 대한 당신의 제안

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위해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을 파는 것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ROI 당신은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합의는 무엇인가? 당신의 자원을 투자하는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까?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당신이 보내는 조각 일 수 있습니다, 어쩌면 엽서, 또 다른 선택은 녹음 된 메시지에 메시지를 사용하거나 압축 페이지에 관한 것입니다 *)는 그들이 자격을 얻는 동안 잠재 고객을 더 멀리하기위한 언어를 포함해야하며, 마찬가지로 비 거래가 자신의 자격을 박탈하고 제거하도록 허용해야합니다

당신은 이야기를 배웁니다; 거의 항상 하나의 계열사가 있습니다 –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군중 –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장소를 임대하고 있는 친구로 유명한 삼촌에 대해 읽을 것입니다 – 그들은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 해졌습니다.

물론 당신은 집세를 내고 차를 타고 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내버려둬야 한다.

아니면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두 가지 조언자를 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가정을 보존하라. 그리고 당신의 세입자들에 대한 뒷조사를 할 때 당신의 필요한 조사를 하라.

실제 부동산 투자 정보가 있는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거나 창의적인 부동산에 관한 것이라면 동기 부여된 판매자를 찾는 선택 # 1 시스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 친구여, 그것이 당신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