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 드웨인 웨이드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받침점 중 하나입니다.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검증차트 4에 서있는 포인트 플레이어를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게이머 중 한 명이며 아마도 가장 안전하지 않은 싱글 비디오 게임 당 약 67 개의 도움으로 웨이드 게임이 더 많은 것을 보여줍니다. 개인보다 집단

워리어스에서 싱글톤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다.

69세의 스몰 포워드는 그가 그들에게 즉각적인 크기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핵심 초점이다.

마찬가지로 특정 게이머 대신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설계된 NBA 유니폼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니폼은 선호하는 NBA 그룹에 대한 의무를 표시하려는 경우 가장 좋습니다. 그룹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석할 때 사용하십시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달라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그리고 다른 모든 것들 중에서 셀틱스는 당신이 행복하게 전시할 수 있는 멋지고 트렌디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모든 심각도에서 NBA 2K 8은 NBA 광신자를 진정시키는 훌륭한 일을합니다.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Live 시리즈와 NBA 2008을 앞두고 끊임없이 여러 차례 덩크를 해왔습니다. 이번 시즌은 NBA 2 K8이라는 가이드 라인에 대한 예외는 아닙니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조용하지만 치명적이다. 그는 지금까지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밑에서 날아다닌다. 그러나 로이는 조용한 살인자다. 그는 환상적인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 최고와 함께 바로 위에 있다.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강해질 살인 충동을 가지고 있다.

Mario Chalmers는 2년 동안 실제로 좋은 능력을 보여 주었지만 여전히 nba 요구 사항에 따라 매우 정상적입니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 분 동안 71 점과 34 어시스트의 균형을 잡았습니다. 32 분 동안 10 점과 49 점을 기록했을 때이 수치는 초보자 프로젝트에서 실제로 떨어졌습니다.

래리의 전설 버드는 유명한 클러치 슈터였으며, 3 점 라인에서도 마찬가지로 능숙했으며, 무료 던지기 버드는 3 개의 NBA 챔피언 쉽과 3 시즌 MVP 상을 수상하여 평균 243 ppg와 10 rpg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훌륭한 팀 플레이어이자 지도자 코트에서 쓰레기 이야기를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ESPN의 Coast to Coast 수많은 비디오 게임을 따라하고 최신 뉴스와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의 Coast to Coast HD 보호에 대한 조치를 따르는 것입니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을 사용하면 캠이 어디로 갈지 막을 수 없습니다. 반면에, 스튜디오 내 분석가들은 항상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는 것. 팀은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향상시키고 있다.

초보자는 그가 황금시간대 텔레비전에 나갈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세상에 드러내고 있다.

그는 공으로 훨씬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법을 배우고 있다.

그것은 다른 팀원들에게 훨씬 더 나은 움직임과 손길을 가져다 줄 것이다. 제닝스의 공연은 아마도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피하고 해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단계를 만들 것이다. 인생은 누군가에게 최고의 방법을 가르쳐주는 방법을 가지 검증차트 고 있다.

Brandon은 여행을 선택하고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을 선택할 자격이 있습니다. 유럽에서의 삶의 측면에서 볼 때, Brandon은 NBA의 삶의 방식에 적응한 지금 위대한 삶을 감사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 역대 NBA 팀 중 2번째로 많은 선택을 받았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했다!

플레이 오프를 즐기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플레이 오프를 시즌의 공식적인 시작으로 간주합니다. 비록 80 개의 비디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꿈이 만들어지고 부서지기는하지만, 그렇게하십시오 : 플레이 오프가 여기에 도착하면 승리하거나 집에 돌아갑니다. 그래서 당신은 첫 라운드에서조차도 행동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습니다. Warriors에 의한 2007년 Mavericks의 화가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붙어 있습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에서 탈락할 요인이 없다.

그것이 내가 이번 주말에 여전히 NFL 비디오 게임을 베팅하는 이유입니다. 여전히 좋은 기회가 있지만,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더 높은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인 자금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도 그 게임 중 일부를 안전하게 베팅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BA에서 이길 수있는 베팅의 기반이 강하기 때문에, 이것은 그렇습니다. 주말 NFL 베팅에서 우승하면 나는 많은 베팅을합니다. 시스템 베팅 내가 그들을 이기지 못한다면 나는 올해 NFL에서 1 % 상승했다고 말했지만, NBA 베팅에서 일정한 돈을 뱅크롤에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