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들이 잃은 돈은 사실 구단주의 잘못이지 구루가 아니었다. 벌금을 물게 된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때로는 불공평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검증차트 다) 데이비드 스턴이 잃어버린 유소년 야구팀을 구입함으로써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엄청난 액수의 돈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한다.

NBA 구단주들은 선수들이 가장 열심히 뛰지 않을 경우, 그들의 계약이나 표준 경기를 하는 팀들을 제거해야 한다.

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축구를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바위를 쏠 수도 있어! 무슨 차이가 있든, 철저한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어!비즈니스 우먼 양, 점수를 매길 수 있나? 즉, 팔 수 있는가? 귀사의 영업 인력이 필요한 제품 판매를 창출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까?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 수비를 뚫고 득점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경쟁의 수준을 이기고 승리한 사람으로 부상할 수 있는가? 잠재 고객의 문제를 분석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거래를 이기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극복 할 수 있습니까?

96-97 년에 nba의 5 번째 축하 기간 동안 유권자는 파티의 순위를 매기지 않고 nba의 실제 행성 역사를 다른 10 대 바스켓 볼 코치에게 물었습니다. 그래서 수백 명이 넘는 미디어 팬이 NBA를 항상 다루는 미디어 멤버가 선정한 NBA 다이어트 계획 중 많은 시간 동안 10 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정했습니다. 약 33 명의 코치가 7500 개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습니다. 약 10 명의 코치가 총체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직선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다시 결정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농부는 환상적인 덩크를 끝낼 수 있지만, 45 초 이상 실패한 5 초 후에 광택을 잃어 버렸습니다. 2 ~ 3, 또는 4 개의 작업이 충분합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내 검증차트 에 덩크를 내리지 못하면 시도 해결되고 당황스럽게 붙어 있지 않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액션은 더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들은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제공한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대단히 숙련된 큰 남자입니다. 그는 포스트의 훌륭한 통행인이며 또한 일상적으로 게임에 대한 훌륭한 감각을 보입니다. 단점은 Monroe가 특히 운동 능력이 없고 동기 부여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청소년 야구팀보다 더 일찍 준비되기 위해 노력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가장 많이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루키와 2학년 남자들은 보통 더 오래 지속된다. 시즌 초반에는 경기 수치가 더 낮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될 것이고, 게임은 일반적으로 더 느려질 것이다. 근본적으로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은 추가적인 약을 복용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많은 실수 지난 시즌에서 돌아 오는 가장 많은 선수를 가진 팀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팀보다 훨씬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휴일이 시작될 때. 최근 선발 투수가 많은 팀은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동기화합니다.

3 내부 촬영은 NBA 토너먼트에서 우승해야하는 또 다른 필요성입니다.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팀의 75 %는 낮은 득점 선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와 같은 선수들과 계속해서 경기를할 수 있습니다. 예, 외부 촬영은 뛰어난 것이며 격일 밤마다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전략 점수를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NBA 챔피언십이 진행되는 동안 당신은 길을 가로 질러 올 것입니다. 컨트롤이 차를 얻는 것처럼 양동이를 얻는 것 같은 블록 그 시간이 올 때 당신은 누군가를 백업하고 테두리에 가까운 몇 가지 쉬운 바구니와 게임에 걸릴 낮은 아래로 큰 남자가 필요할 때, 빅 오, 그는 1971 년에 그는 모든 시간 NBA 팀 (윌트 체임벌린은 첫 번째 순위)에 대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받았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실제 행성 NBA를 27,710 점 득점했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의 발언으로 지금은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려고 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잘 어울릴 수 있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그는 11시에 베팅할 수 있는 선수일 것이다.

3) 데릭 로즈 – 속도와 힘이 뛰어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매일 아침 페인트를 칠하는 데 능숙하며, 그의 특허받은 플로터를 그의 긍정적인 면에 사용하고 있다.

그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렸고, 불스와 포인트 가드 모두 24점 정도를 득점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 슈팅에 약하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긴 공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Laniers가 Bucks와 함께 5 시즌 동안, 그들은 성장주기의 대부분 동안 그들의 부문에서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NBA 전체 경력 동안 Lanier는 평균 161 점, 101 리바운드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