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상품을 어디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 처벌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해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을 총판 처벌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조직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는 것만큼 말이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사람들이 와서 돌아오기를 바라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모든 지원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이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웹사이트에 당신은 그렇게 하는 동안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서 숫자를 알아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이후로,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만들기 위해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필수 요소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성공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방법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15,000달러의 정기적인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습니다

이것은 모든 제휴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연결의 평균적인 다양성입니다.이 측면은 판매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산해야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A 사이트가 B 사이트에서 버튼을 표시하는 것에 동의하고, A 사이트가 B 사이트에서 생산된 판매의 백분율을 얻는 광고 시스템. 또한 마케팅 지출 계획이 거의 없는 창업 사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 대신에 마케팅 정보를 찾으려고 할 수 있는 시나리오에도 적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하는데 그들은 그것들을 사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남아서 떠난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받고, 그것은 잠재적으로 그들에게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다.

게다가, 그들은 소비자 이름에 접근해서 이 고객에게 계속해서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지식 있는 공급업자들은 그들을 후진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개인들에게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감사하고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하도록 하라.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이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은 당신과 그들을 돕는 동시에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는다.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를 최대한 활용하라.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도 무료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서비스의 이름을 빠르게 퍼뜨리고 전례 없는 트래픽을 발생시킬 것이다.

그것의 사기를 떨어뜨린다. 당신의 관심을 필요로 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사업에 대해 들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생산하는 것과 같이 입력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사람들은 처리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제공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조직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인내심을 드러내야 한다.

느리고 안정적인 방법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만약 당신이 효율적이라면 순위를 매기기 쉬운 수많은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당신의 사이트에 많은 콘텐츠를 거래하도록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