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당신의 FICO 등급이 나쁜 것을 발견하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당신이 나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음을 알려주는 경우, 낮은 APR을 가진 충전 카드는 당신을 위해 최선이 아닐 수 있습니다 안전한 카드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3 : 신용 카드 저장 – 이것은 누구에게나 제한된 대안입니다. 요즘에는 구매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충전 카드를 제공하는 수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아무도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항상 너무 많이 지출 하 고 그들의 카드를 남용 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경우, 그것은 훨씬 더 당신의 충전 카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문화상품권현금화 금융 의무에 대 한 관리를 준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금융 의무를 관리 하는 데 도움이 금융 의무 통합 조언자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방문 하 고 그들의 작업장에서 원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 게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양 한 선택을 제공 하 고 당신의 금융 의무를 완만 하 게 지불, 그것을 결합 합니다. 단일 재정적 의무와 지불 문화상품권현금화 해야 할 기간의 다양성을 줄인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괴롭히는 채권자들의 전화를 멈추고 협상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회사 소유자로서, 당신은 현금에 비해 신용 카드로 사기성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여전히,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아 있지 않습니다. 공정한 신용 청구 법 및 기타 관련 법률은 사기성 지불 또는 불이행 지불을 처리해야 할 때 추가 방어 및 다재다능 함을 제공합니다.

약화된 경제로 인해 사람들은 이제 사치품으로 간주되는 제품에 소비할 수 있는 재량 소득이 적습니다.이 때문에 그녀의 사업은 실제로 그 달의 매출을 낮추었고 수입은 더 작았으며 전형적인 것보다 더 많은 청구 카드를 사용해야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녀는 실제로 현금으로 지불했을 일상 용품을 사기 위해 카드를 사용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약간 걱정했습니다.

혜택이있는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 카드입니다.이 카드는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귀하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카드는 귀하가 원하는 곳으로 가기에 충분한 정기적 인 전단지 마일을 얻기 위해 상당한 달러 구매를해야합니다.

그러나 우수한 신용 점수로 돌아가는 이상적인 경로를 제공하는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이 카드에 대한 고려 사항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카드에 더 높은이자가 부과되고 제한된 신용이 제공됩니다. 고려할 가치가 있는 3 가지 선택 사항을 살펴 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단지 제안이나 조언입니다. 파이낸싱 관리 전문가는 유지해야 할 신용 카드의 최대 다양성이 3의 최적이라고 조언합니다. 왜 이것입니까? 단지, 그것은 당신이 카드를 잘 처리하는 데 도움이 너무 많은 카드가 당신을 매우 빨리 빚에 빠지게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회사에 이 특별한 요금을 면제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요청을 기꺼이 허락할 것이라는 것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훌륭한 신용 이력을 가진 오랜 고객이라면 말이다.

신용 카드는 모든 개인에게 이익이 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저주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를 얻으려고하거나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경우 현명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카드로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실제로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것들은 신용카드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규율된 카드 관행을 채택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용카드의 문제들 중 하나는 사용자가 그것을 일반적으로 그들의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종종 무료 돈으로 본다는 것이다. 그것은 왜, 표면적으로, 나쁜 신용 대출자들을 위한 신용카드가 이상한 서비스로 보이는가 하는 것이다.

카드를 시야에서 벗어나게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다른 가능성은 카드를 잘라내는 것입니다. 분쇄기 또는 가위를 사용하여 카드를 잘라내어 다시 함께 넣을 수 없도록하십시오.

이 작은 플라스틱 카드는 돈 거래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카드 소지자는 소지자의 지불 보증을 나타내는 카드와 비교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조직은 사용자에게 신용 풀을 제공합니다. 소지자는 사용을 위해 현금을 선불하거나 신용 조합이나 은행에서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은행이 당신의 이익을 마음에 두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 자신의 재정 상황을 길고 열심히 살펴봐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많은 사람들이 좋게 생각하고, 그들이 내가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보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FICO 점수가 나쁘다는 것을 알게 되거나 전문가에 의존하는 것이 당신에게 나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면, 낮은 APR을 가진 충전 카드가 당신에게 가장 좋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보호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권장된다.

신용이 나쁜 카드를 받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안전한 차를 선택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