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접근법은 다양한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광고, 분류 된 광고, 전단지, 표시, 라디오, 케이블)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점을 주거나 암시하고, 반응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전진시키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옵션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 기술입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작동하는 운영 체제입니다. 네가 거기 있든 없든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개인이 가지고있는 주요 불만 중 하나는 우수한 임대인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현금을 확보하고 집을 돌보는 거주자가 있기를 원하며, 드라마 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는 거주자가 있어야합니다. 임대인은 좋은 신용 점수, 바람직하게는 650 이상이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사려 깊고 훌륭한 성격을 가져야하며, 제 시간에 지불 할 수 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청주하이테크밸리 어야합니다. 그들이 미래에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보증금을 내려라. 문제를 줄이기 위해 가능한 임대인을 조사하라.

당신은 당신이 할 투자의 종류를 알고 있습니까? 당신은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할 것인가, 아니면 감사를 위해 투기할 것인가? 구매할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가 있습니까?

주식 시장에서 당신은 단순히 구입하고 제공하는 장점 : 유동성, 적극적인 관리없이 오늘 당신은 $ 10에 대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입하고 좋아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중개 계정에 판매하는 모든 주식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재산에 간단한 방법으로 투자하고 싶다면, 심지어 예산에,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IN THE STOCK MARKET 지금 당신은 $ 10의 입학 비용에 대한 상업용 부동산에서 행동의 일부를 소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일이 당신의 방법대로 되지 않는다면 몇 초 안에 제안하라.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실제로 결정했을 때 자신만의 진정한 부동산 투자 청주하이테크밸리 코스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메모장을 꺼내 3개의 열, 확인된 서적, 개인 및 기타 리소스를 만드십시오.이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임의로 선택한 판매자를 단순히 나가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어떤 식 으로든 심사 또는 인증을받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추가하고 광고 비용을 분류하여 그들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하면서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단순히 우리에게 판매한다면 그들의 문제는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수동으로합니다. ly; 전화로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에 대해 문의하는 대신에 우리는 쫓고, 그들은 운영합니다. 우리가 멈 추면 마케팅이 멈 춥니 다. 거래 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정서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당신은 이야기를 이해합니다;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군중 속에 끊임없이 한 사람이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위치를 임대하고 있는 좋은 친구가 있고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해진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입니다.

ROI 당신은 당신의 투자 수익에 대해 생각하고 싶은가? 당신의 상환은 무엇인가? 당신의 돈을 투자하는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까? 지금이 투자하기에 이상적인 부동산 사이클입니까? 동시에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은퇴에 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진정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십시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나는 목표를 설정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 배웠고 옳고 그른 방법은 없습니다. 실제로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기 목표는 한 달에서 1 년 정도의 목표가되어야합니다. 두 번째는 장기 목표입니다. 이러한 목표는 큰 목표를 믿고 미래에 대해 보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들 중에는 실제로 포스트잇 노트의 존경받는 사용법이 있었습니다. 나는 개념을 개발하지 않았지만, 진정한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는 어떤 사람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더 많이 분산 시켰습니다.

당신이 체크 아웃 할 수있는 더 많은 힙이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훌륭한 시작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미국 비즈니스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영감 및 전기에 관한 책을 확인해야합니다

부동산은 사이클이고 사이클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부동산 서비스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트렌드와 함께 스스로 운영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부동산에서 여전히 소득을 창출할 수 있다.

현실에서, 지금은 진정한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하기에 그 어느 때보다 좋은 시기다.

13 당신의 조직은 경기 순환과 연결되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금융업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일까? 그들이 거래를 찾을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을 얻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