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의 베스트 셀러 목록이 미래에 업데이트 될 때, 현재 NBA 저지를 판매하는 두 번째 베스트 셀러 인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의 의심스러운 이적을 효과적으로 통과 할 수 있었지만 많은 팬들을 기절시키고 상처를 입히고 혼란스럽게 만들었지 만 그의 호소력을 손상 시켰을지라도 르브론의 세련된 새로운 6 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픽업 할 수있는 많은 가능성을 제공했습니다

인기있는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은 존 모리슨 (John Morrison)이 개발 한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를 선택합니다.이 시스템은 매우 빠르게 자금 가치를 높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검증차트 일 수있는 매우 특별한 베팅 기회를 찾습니다. 그러나 효과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적절하게 활용해야합니다.

실제로 지난 몇 년 동안 nba에는 몇 가지 분명한 경향이 있었다. 훈련 과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형적인 50승 검증차트 이지만, 이직에는 수많은 요인이 있다.

1970년대 초의 그룹 수에 비해 NBA는 크게 확대되어 챔피언을 차지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압력을 가한다.

오늘날, 고가의 게이머들은 경영진에게 투덜거릴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들의 코치 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완전히 무료 에이전트가 될 것이라고 위협합니다. 결론은 현금입니다. 그룹은 코치에게 제공하는 것보다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게이머보다 코치를 변경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새로운 소유자가 매우 많은 양을 지불하는 동안 팀을 위해 정말 적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능숙한 선수 주위에서 이상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NBA 시즌 2 번째 시즌에만 그는 전체 시즌 동안 평균 트리플 더블을 기록했습니다!Robertson은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여 경력 평균 257 PPG, 75 RPG 및 95 APG를 기록했습니다.

Rajon Rondo 나는 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는 없다. 그들은 Killer Impulse Rondo를 가지고 있다.

그는 코트의 공격 끝에 있는 그의 플레이를 위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든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와 함께, 그의 살인 충동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말 그대로 인간의 진공상태, 코트 여기저기에서 도루를 빨아들이고 있다.

놀라지 마라. 올해의 프로텍티브 게이머 상을 받았습니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신동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비디오 게임의 꼬기를 계속 발견한 차단할 수없는 서명 샷이었습니다

19 Animosity가 돌아 왔습니다. Ive는 몇 년 동안 이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NBA는 너무 민감합니다. 모두가 친구입니다. 게이머 간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습니다. 등등 2010 년 여름에 바뀌 었습니다. 모든 그룹은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합니다. 셀틱스는 녹색이 아닌 사람을 싫어합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그를 때린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전체 리그는 긴장하고 있습니다. 나는 스트레스가 높습니다. 몹시 기다리다

로스 앤젤레스가 그 영예를 얻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레퍼런스가 동부 레퍼런스를 132에서 136으로 이겼을 때, 지난 시간은 2004 년이었습니다. ONeal은 MVP의 이름을 23 점 11 리바운드로 획득하기 위해 기본 대중에게 유리하게 남아있었습니다. Jerry West도 마찬가지로 Clutch는 NBA 서부에서 14 년간 매년 올스타로 뛰었습니다. 그의 직업에서 9 번이나 NBA 결승에서 단 1 번의 우승을 차지한 6 번의 결승 패배는 그의 나이의 훌륭한 셀틱스 그룹이 그의 기술에서 완벽 주의자 였고 훌륭한 수비수이자 뛰어난 샷으로 이해되었습니다. 단한 명의 선수인 Micheal Jordan은 NBA 플레이 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한 후 Jerry West Profession의 평균 27 ppg, 67 Apg 및 58 RPG는 농구 성공을 보여줍니다

경비 Walton이 농구을 하지 않을 때, 그는 뚜렷하고 돌보는 무료 생활을 했습니다. 그는 지프에서 전국을 여행하고, 래프팅을 하고, 다양한 정치적 원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Walton은 모든 조직이었습니다. 그는 팀 노력의 사고 방식을 게임에 가져 왔고 팀원들을 승자로 돌리는 감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균적인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James는 뛰어난 힘과 기술로 인해 높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유니폼 판매는 목록의 두 번째 위치에 있습니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그가 트레이드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겠다는 것은 피할 수 없는 결론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폭죽과 계약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