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다양한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긴 프로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NBA 훈련 캠프가 열릴 때까지 23살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를 최고의 NBA 유망주들 중 가장 완전히 성장하게 한다.

그는 바깥에서 단단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러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개발하는 능력은 향상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nba중계 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의 편에 서 있는 것으로 보이는)는 NBA의 호소력 증가를 뒤집을 것이다.

Deron Williams Wi nba중계 lliams의 지속적인 증가는 내가 선호하는 5명의 게이머 중 한 명이며 현재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부족에 대해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가(테두리를 충분히 공격하지 않는다, 그의 머리카락 등) 하지만 Williams는 당신이 그가 빠른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볼 때 당신은 뼈 속에서 느끼는 것을 볼 때마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웃는다.

3) 데릭 로즈 – 훌륭한 스피드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플레이어 Rose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플로터를 사용하여 페인트를 완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Hes는 올해 불쾌한 눈물을 흘리며 Bulls와 모든 포인트 가드가 24 점을 득점했습니다. Rose는 여전히 다양한 종류의 슈팅이 약하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장구를 쏘지 못한 것을 능가합니다.

마지막으로, Fortune 500 대 기업은 항상 nba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합니다.광고를 보셨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쓴다. 당신이 선호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타겟 고객에게 귀하의 서비스와 제품을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전략적 파트너가 목표 시장에서 최고의 잠재 고객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세의 주니어 선수는 NBA 훈련 캠프가 2010-2011 시즌에 열릴 때까지 23세가 될 것이다. 그는 NBA 유망주들 중 가장 충분히 성장했다. 그는 야외에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향상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매버릭스는 압박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실제로 보여주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이길 공격적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포함시키고 그들은 챔피언쉽 경쟁자다.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단지 흰색과 검은색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그룹이 될 것이다. 이 초안에는 Enes Kanter에서 단한 명의 거대한 남성이 있으며, 다른 가능한 큰 남성은 콩고 공화국의 Bismack Biyombo이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인해 톱 10 픽에서 톱 5 픽으로 앞으로 몇 달 동안 증가할 것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임스의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 1위로 보인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누려온 기능

NBA의 베스트 셀러 목록이 향후 업그레이드 될 때, 현재 NBA 저지를 판매하는 두 번째 베스트 셀러 인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를 효과적으로 통과시킬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히트로 이전하는 논란이 많은 제임스는 많은 팬들을 놀라게하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 만, 그의 인기에 해를 끼칠 수도 있지만 LeBrons의 세련된 No 6 Miami Heat 저지를 얻을 수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Bill Walton은 NBA에서 14년 동안 자신의 직업을 통해 부상으로 가득차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NBA에서 14년 동안 내기를 했습니다. 그의 경력을 통해 지속된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Walton은 1993년 NBA Hall of Popularity에 선출되었습니다

Morris는 NBA를 앞으로 날려 버릴 수 있는 신체적 능력이 없으며 보드에서 Warriors를 도울 수 있는 것 외에도 눈에 띄는 것이 없습니다.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를 얻은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고 로버트슨은 벅스를 66-16의 뛰어난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상대했고, 그 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는 nba에서 결승전에서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밟아 4경기 연속 비디오게임에서 휩쓸었다.

멈출 수없는 포스트 업 비디오 게임 그는 NBA 저지를 입은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입니다. 가난한 프리 토스 슈팅과 사격장 밖에서의 슈팅은 그의 몇 가지 약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