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를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하락과 엄청난 수익 손실을 볼 것이라고 생각한다.

Mario Chalmers는 2년 동안 실제로 훌륭한 능력을 보여 주었지만 NBA 요구 사항에 의해 여전히 매우 평범합니다. 지난 시즌 그는 평균 71 점과 34 점을 평균 25 분 동안 뛰었습니다.이 숫자는 32 분 동안 10 점과 49 점을 기록한 신인 프로젝트에서 실제로 떨어졌습니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독점 비디오 게임입니다.이 게임은 지난 시즌 NBA 07과 비교할만한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nba 07이 최악이라는 진실을 고려할 때 반드시 긍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게임은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의 발언과 함께 지금은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를 따라 잘 어울릴 수 있을 것이다. 두 경우 모두, 그는 11번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선수일 것이다.

그들의 직업의 전성기에있는 마이애미 히트 3 슈퍼 스타들은 수많은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힘을 얻었습니다. 현금은 테이블에 남아 있었고 자존심은 문에서 확인되었습니다. 자존심이 그룹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의 시간은 결국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할 것입니다. 3 명의 선수를 이끄는 NBA 중 2 명은 이전 그룹에서 동일한 역할을 수행 한 후 정확히 동일한 그룹을 사용 했습니까?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추는 이유다.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축구에서 -8 점을 좋아하고 비디오 게임이 6 분 남았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이길 수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농구 비디오 게임에 똑같은 상황을 적용하고 시계에서 4 분을 슬라이스하면 2 분 남았습니다. 8 점을 커버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당연하지!그룹은 24 초 이내에 공을 쏴야하며 각 바구니는 2 ~ 3 점의 가치가 있습니다. 8 점을 얻으려면 3-4 개의 바구니만 있으면됩니다. 다른 그룹도 점수를 매길 수 있지만 NBA에서는 그룹이 가까워지면 게임이 끝나면 영원합니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라, 그러나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웨이드와 제임스 둘 다 매우 훌륭한 수비수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팀의 나머지 선수들은 누가 도전자들을 포스트 플레이어로 보호할 것인가에 대한 실질적인 우려 표시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포스트 또는 리바운드를 보호할 수없는 경우 NBA 포스트 시즌에서 뛰는 탁월한 행운 Heat 팬이 Bosh가 Dwight Howard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와 같은 것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그의 엘리트 기술은 시즌 내내 일관성에 문제가 있었다. Favors 수비에서, Tech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 완전히 끔찍했다. 특히 그들의 포스트를 먹이고 정말 숙련된 최전방을 위한 기회를 만들어냈다. 감사하게도, 그의 물리적 도구들은 프로 게임을 만들어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대한 남성들과 필적할 수 없다.

Jerry West는 또한 Clutch가 NBA West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모든 스타 였다고 말하면서 레이커스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데려왔다. 그의 나이의 위대한 셀틱스 팀이 그의 기술에 완벽 주의자 였고 뛰어난 프로텍터이자 뛰어난 샷으로 이해되었다. 오직한 명의 게이머 Micheal Jordan만이 NBA 플레이 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했다. Jerry West Care 평균 27ppg, 67apg, 58RPG로 그의 농구 성공을 보여준다.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것)를 놓치고 싶지는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플레이어는 환상적인 덩크 오프를 완료 할 수 있지만 실제로 5 초 이상 중단 된 후 대부분의 호소력을 잃었습니다 45 초는 2 ~ 3 시간 또는 4 번의 노력을 위해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 시간에 덩크 다운을 얻으십시오 제안 된 더 짧은 시계로, 액션은 훨씬 빨라질 것이고 게이머는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즉시 가지고있는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 2 분의 쿠션에 의존 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오늘날, 대다수의 베팅 은행은 nba 패배자에게 더하기 또는 부정적인 예측 일 수 있습니다. 많은 입찰자가 특정 그룹이나 플레이어에게 베팅 할 때 혼란스러워합니다. 분명히 새로운 도박꾼이 어리둥절 해지는 것은 받아 들여지는 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