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거래가 있었지만, 또한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기 위해 확인하는 판매자에 관한 것이거나, 그들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가 있었기 때문에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길로 안내 할 어린이와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첫 번째 부동산에 투자 할 준비가되었을 때 진행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당신은 원래보다 덜한 상태가 될 가능성이 높다. 누군가가 떠날 때, 당신은 당신의 과거 화가들과 카펫 영화를 부를 수 있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이나 세금을 낮추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 자본을 가지고 있다.

훨씬 더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단지 부동산 투자 거래에 대해 찾는 것입니다 MLS (다중 목록 서비스), 그러나, MLS 컬렉션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노력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되어야합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송산 메종드엘리프 다 MLS에 대한 단어, 나는 그것이 위대하다고 주장하는 일부 부동산 투자자를 알고 있으며, 당신의 시간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합니다 누가 옳습니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맞아.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이라면, 나는 MLS를 걸었을 때 좋은 거래를 할 수 있어. 그렇지 않으면, 스케줄은 더 많은 테스트야.

하루 또는 일주일에 단 몇 시간만 투자하십시오. 첫 번째 거래에 10 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2만 달러로 주식 시장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인덱스 펀드를 선택합니다. 오랫동안 지속되는 주식 거래 게임은 일년 내내 10 %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예상 수익입니다.

다시 말하지만,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태어납니다. 추구하는 것은 소득 창출 재산을 구입할 것입니다. 항상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노련한 투자자 들을 위해, 그들은 항상 그들의 내의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으며, 부동산과 함께 사람들에 대 한 위험에 대 한 정말 무언가는 단지 seo에서 정보의 부족을 사용 하 여 만들어집니다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 할 이유가 없을 것입니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대부분의 좋은 거래를 대부분 받는가? 기억하십시오, 모든 품목 및 정착물은 직설적이 되기 전에 어렵습니다! 단계 # 2 – 목표 시장이 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 모든 부동산 시장에 대한 모든 것이 아닙니다. 차압이 귀하에게 호소하면 차압 시장 내부에 투자하십시오. 집주인을 원한다면 부동산 마케팅 결과에 집중하기 위해 주 소유자를 찾으십시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다루는 테니스화 자리.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유통 업체를 방문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무료로 분류된 청구서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하면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삼을지에 대비하여 수동으로 여행합니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가 쫓는 주제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그들은 실행합니다. 우리는 모두 멈 춥니 다. 마케팅은 거래 당 비용이 매우 높습니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전통적인 기준에 따라 투자 옵션에 투자하는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관해서는, 보통 그 해보다 훨씬 더 긴 50년 동안 접근 가능한 제품 전반에 걸쳐 이루어졌다. 특이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빌린 돈)가 개입되지 않았다.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에서 벗어나자.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당신이 원래보다 덜한 상태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누군가가 떠날 때, 당신은 화가와 카펫 층을 불러야 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여러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 또는 세금 손실에 관한 것입니다. 사람은 더 많은 일회용 월급 날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입니다 그것의 시장에 당신의 다음 수준에 당신의 시장 사업을 가지고 가는 것은 당신이 행동으로 그(것)들을 끼워넣어서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나는 나의 기회를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에, 나는 운동이 내가 할 수 있었던 유일한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사실은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에,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와 같은 장소에서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이 나의 일상에 대한 보상을 만들어 낼 때까지 그리고 나는 당신의 사업 헤드인을 제공하는 송산 메종드엘리프 다른 종류의 일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