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은 최소한의 출구 전술이 될 것이다.

왜 자유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당신이 달러에 위치한 50 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 함을 다루거나 돈을 쓰지 않고 집을 임대 할 수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최소한의 출구 전략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보이는 구매와 마찬가지로 판매에 대해 냉정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전국분양정보 해야 합니다. 완전히 판매에 참여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대화을 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이 되는 월별 자금 흐름을 찾기 위해 집을 팔고 직접 자금을 운반할 수 있다.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올바른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도록 그렇게 잘하는 것이 마케팅 자체에 관한 가장 순수한 것입니다.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에 대해 생각하면 확실히 인수, 판매 또는 임대를 가장 잘 구성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귀하의 지역 도시에서 발생하는 추세에 대해서는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기업 세계에서 달성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 투자에 추가로 적용됩니다.

왜 이렇게 화가 나는지 여기저기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오 잠깐, 넌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로 뭘 하는지 몰라, 네 가족은? 글쎄,이 빠른 이야기를 듣고 나는이 교훈을 잊어 버리고 두꺼운 아래 보장한다.

옛날에 번성했던 성공적인 이발사였다. 그는 그의 지역 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 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려고하는 사람이었고, 그의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다. 최고급 이발을하면 10 달러가 들 것이다.

여기서 내가 제안하는 방법은 당신의 발을 적시는 전국분양정보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에 투자하는 것이다. 당신이 중개 계좌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몇 초 안에 전용 웹사이트에서 영업한다.

만약 할인 브로커와 오픈 비즈니스 관계를 검색하지 않는다면, 하나를 구입하기 위해 웹에서 할인 브로커를 검색한다.

그리고 나서, TV, 신문, 인터넷에서 금융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라.

방법 4는 적기 기호의 사용이 될 것입니다 적기 기호는 집 소유자가 빨리 집을 구입하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간단한 문구와 함께 주요 거리 근처에 실제로 게시되는 작은 기호입니다 전반적인 건강은 큰 문자로 나열된 전화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민 소유자는 당신이 알고있는 많은 위치에서 적기 기호가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기회 신탁 (REITS)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에 투자 그들은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둔 경험이 풍부하고 최고였습니다. 그들의 주식은 주식 거래 내에서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 졌을 때이 주식은 두 가지 큰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Know 그리고 꽤 창의적인 것이 있습니다.

아니면 그 대상이 되는 재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의 엄청난 전략과 대출자들은 결국 다른 방법을 보여주려는 경향이 있지만, 이자율이 최저가를 가지고 있는 한 판매 기한을 행사하지 않는다. (알다시피, 당신이 현재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이자율에 더 반응한다.

)만약 금리가 10-11%까지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결국 MUCH가 될 것이라고 믿지 않는가? 65%의 기타 화음을 없애기 위해 그들의 방식을 행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Workbenches는 종종 25 %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막대한 가족 계약금은 주택 담보 대출을 지불하는 데 드는 현금이 적기 때문에 투자 순이익에 이익이됩니다. 부동산 투자자는 ROI 또는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이 필요한 단계에 있으며, 디딤돌이 훨씬 적습니다. 부동산 또는 부동산 고문이 ROI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심사를 더 잘할수록, 더 오래 할수록, 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소유하기 위해 당신의 시장에 돈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는 쓰레기 콜 필드는 줄어들 것이고, 당신은 단지 잠재적인 거래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희망만을 가지고 일하게 될 것이다.

경쟁처럼 보이는 것은 실제로 일반적으로 희망적인 계획입니다. 투자자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낍니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거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제 투자자 #3이 와서 2 명의 다른 사람들이 경쟁으로 인해 이익을 얻습니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확장하는 사람이 거래 풀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투자자 #2와 #3이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를하는 경우, 그들은 거래를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