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9급공무원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나이 기반 의미와 같은 다재다능한 금융 투자 선택,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이냐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도 가능하다.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식으로든 수많은 돈을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직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벌고 있는 곳은 노예 노동을 알고 있다.

이 보조금에 대한 상금은 학생이 전체 연도 이하로 참석하든 가계 기여, 출석 비용, 수련생 등록 상태 등을 예상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나쁘게 만드는 것은 성공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비록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구브, 그리고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자라서 그의 엄마 교육대학이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옷을 꿰매게 한 정부 전망 릭 페리를 포함한,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그것은 수많은 시간 동안 일어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비롯된다면, 당신이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그 위에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다.

전국의 많은 근린대학에서 수련생들은 아무 가치도 없는 일을 하지 않고 그냥 왔다 갔다 한다.

한 학기 이상 갔다가 그들은 몇 년 동안 밖에 나가 일을 하고, 그들이 올바른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정말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학교로 돌아온다. 10년 뒤에 자신을 남겨둘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시간이 하층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는 기본급 현금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또,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은 1년에 2만 달러를 벌어서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2만 달러 9급공무원 를 벌면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게 됩니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죠

동료 학위와 학사 학위를 갖는 것 사이의 전형적인 소득 차이는 그리 많지 않지만, 위의 차트를 기준으로 10년 동안 그리고 임금 인상을 표시하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거의 14만 1천 달러의 구별인 398,840달러를 버는 동료 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유사하게,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 동안 661,44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에 대한 $121,680의 차이

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니다. 어떤 어려운 부분은 그것이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거래소에서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그 현금을 투자해야 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목표는 당신의 아이들이 큰 대학 대출을 확보하지 않도록 적절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현금으로 모든 것을 지불하거나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도록 충분히 저축하고 싶다. 엄청난 학교 대출이나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위해 돈을 쓸 수 없다면, 그리고 그들이 현금을 빌려야 한다면, 당신이 그 대출의 일부를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대출은 합리적으로 적을 것이다. 요점은 우리가 부모로서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이 학교 대출 재정적 의무에 10만 달러를 부담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529 전략은 주 또는 대학이 취급하는 저축 전략이며 대부분의 전략은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주에서 구입하는 주 이외의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529 전략이 하나 이상 있다.

529 전략은 연방세와 주세의 대부분이 비과세로 세금이 부과된다. 교육에 사용되는 한 현재 비율로 현금을 인출하면 현재 비율로 과세된다.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구조건과 금전적 투자는 기껏해야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은 일하기 위해 준비하고, 세월이 어디로 갔는지,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났는지 의심하고 있다.

당신은 궁금해, 기다려, 나는? 나는 대학을 졸업하고 싶었거나, 대학에 가고 싶었거나, 아니면 아마도 당신은 나를 닮아서 훨씬 더 나은 일, 더 많은 현금, 내 직업의 수정을 원했을 것이다. 나는 내가 교육 없이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오늘날 세계에서 학위 없이 좋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나는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만나봐,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발견할 때까지. 문제는 치료사와 끊임없이 함께 있지 않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실제로 받은 훌륭한 권고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을 공유하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것들이 쉽게 찾아온다. 이 요인은 기본이다. 당신은 그들에게 갚아야 하고 이자로 갚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현금을 갚을 능력이 없다면, 당신은 현금을 얻는 것을 멀리하고 오히려 집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