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제휴 마케팅 채널 중 하나로 생각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는 추가 대상이기 때문에 작지만 열정적 인 청중에게 관련성이 높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 좁은 초점과 간단한 동작 호출을 통해 제휴 패키지의 매력적인 채널이 될 수 있습니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에 대해 조언 할 의무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경험이 없는 제품을 판매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 제품과의 연관성이 부족하기 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문에 많은 쇼핑객들을 끌어들이지 못할 수도 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는 많은 것을 볼 수는 없지만 (Screenflo 오피가이드 w 비디오로 간단히 내 목소리 임),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점점 더 Infusionsoft에 좌절하기 시작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는 새로운 장치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AWeber는 초보자 수준의 전자 메일 도구로 좋았으며 제휴사로도 홍보하여 한 달에 2,000 달러를 한 단계 높였습니다. 비록 내가 직접 ConvertKit을 사랑하고 사용하지만, 이 섹션의 요점은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니다.

어필리에이트 광고는 개인이 어필리에이트(Affiliate)로 변신할 수 있게 해주고, 기업에 효율적으로 의뢰한 것에 대해 보상을 해주는 광고 파트너십 프로그램이다. 제휴 광고 프로그램은 전환으로 간주되는 것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의 독점적 인 제휴 마케팅 플랫폼은 귀하가 수익성있는 제휴 캠페인을 만들어야하는 모든 도구, 콘텐츠 및 홍보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년 대비 43 %의 커미션 진행률을 자랑하므로 아름다운 선택입니다. 그러나 받아 들여지기 위해서는 훌륭한 사이트 방문자가 필요하며 작가로 머물기위한 엄격한 조건이 있습니다. 세련된 도구 상자는 더 우수한 제휴 기업가에게 좋은 기능을 제공하는 데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효율성보다 더 본질적이고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평가 공간에 연결된 내용을 작성하고 뷰어를 그리기 위해 자주 게시해야 합니다. 대부분 7,000 개 이상의 임금 프로필을 기반으로한 53,000 달러 이상이며, 많은 제휴 기업가가 상당히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아이디어와 팁을 통해 더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미국에서만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제휴 수익을 얻으려는 사람들에게 큰 잠재력이 있음을 시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