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신디케이트 사업을 할 때 갑자기 자본을 걸지 않고 인터넷에서 발견되는 주요 기업이 된다.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당신은 거래를 종합하고 자신의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수익의 상당 부분(20%에서 50% 사이)을 넘겨받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한꺼번에 여러 거래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스텔분양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최근 금융위기와 암울한 상황이 전 세계 경제 가이드라인을 위협하고 있기 때문에 금융에서 금융 레버리지라는 단어는 이제 더럽게 쓰이고 있지만, 현재의 공동 투자자는 과거를 간과하고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증권거래소와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는 경향이 있다.

전통적으로 존재하는 것과 같이 그 둘을 비교하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다른 의무와 거래 의무를 포함하기 때문에 종종 그곳에 가지 않기 때문이다. …과

이런 종류의 모든 것에 대한 답을 얻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에게 맞는 기술을 찾을 수 있는 많은 훌륭한 투자가 바로 당신 자신의 이웃에 존재할 것이고, 그것은 상황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돈이나 신용을 얻을 수 있을 필요가 없다. 또한, 당신은 모든 수신에 자연스럽게 유익한 부동산을 빌리는 사람들에게 현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을 증가시킬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단지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약속 때문에 제한된 시간 동안 당신의 좋은 소식은 현재 같은 것에 대한 답장이 있다는 것이다.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라!: 산업은 마케팅과 금융의 회사다. 보통 그곳에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숙소를 팔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수익성이 높은 또 다른 방법. 딜러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심층 할인된 가격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주요 부동산 엔젤 투자자인 당신에게 저축을 전달하는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 제안을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바로 보낸다!거래 내용을 읽고 실사를 하고 추천을 하십시오.

상대방이 훨씬 더 좋아지길 바라지 말고 개인이 오기를 바라라. 당신은 시장에 나와 광고를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도와야 할지도 모른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 1가지 것에서 벗어나서,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가라, rrt는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거주지를 위해 소유한 것과 같은 소유의 소유로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당신의 주요 상점을 보호하기 위해 완벽하고 그 방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보통 사람들은 절대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지식을 적용해야 한다.

당신이 1000개의 거래를 한 것처럼 당신의 첫 거래를 할 때. 습관을 가장 빨리 조정하는 방법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해야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 만약 당신이 하나의 도구가 실패한다면, 당신은 아무것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계획 A를 사용하여 뒤로 물러나려면 항상 계획 B가 분산, 다양화, 분기되어야 한다.

경쟁은 일반적으로 같은 이웃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를 믿는 것처럼 보이는 것, 투자자 #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 2는 모든 투자자에게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투자자 # 1은 모든 투자자에게 그들을 가져 간다. 왜냐하면 투자자 # 3은 다른 2명이 함께 와서 경쟁으로 인해 이익을 얻는다. Reality는 전체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이 거래를 전달 오피스텔분양 합니다. 투자자 # 2와 # 3은 단순한 외모가 아닌 어떤 것이면 매우 투자자가 거래할 수 있습니다. #1은 모든 거래의 표면에 동시에 있을 수 없다.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거래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당면한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정말로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면서 돈을 벌 수 있다!하지만 당신이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법정 법원이나 다른 공공 제안의 출처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려고 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은 돈이 끝난 곳이 아니다. 음, 내가 그것을 되찾을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엄청난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끊임없이?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는 않겠죠? 그들은 당신이 되지 않을 정보를 투자하는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비밀이 아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하기 때문에: 교육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