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을 잘 알고 있다면, 책을 한두 권 집어 들거나,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사용하고 싶은 어떤 전략에 대해서도 좋은 코스를 택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6단계 – 숙련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개인사업자대출 문제 해결사로 변신: 보통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장소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이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 놀이 장소에 가깝기 때문이다. 당신은 준비해야 한다!

부동산을 사려고 하기 전에 좋은 거래를 해야 한다.

당신은 앞서 나와 돈을 극도로 벌고 싶고, 시장 유형에 의해 이것을 성취하고 싶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당신의 근처 대부분의 지역에서 계속 하락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러므로 주택 가격이 그들의 역사적 최저치인 좋은 추세를 인식하라.

많은 투자자들은 경제 위기 이후 그것의 가치를 일시불로 선택하는 주식을 이용한다.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을 돕기 위해 주식에 그들이 가지고 있는 이득에 의존했다.

또한 부동산투자자는 세금요소가 매우 크다.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공제될 수 있다.

또한, 만약 당신이 세입자를 얻을 수 없고 집을 대출받아 살 수 없다면, 당신은 주택담보대출을 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의 재산은 그 해 동안 과세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O 유지보수와 수리 초과가 그 부동산이 들어올 경우 개인사업자대출 , 당신은 그 해에 대한 세금 납부도 면제될 수 있다.

다른 이들은 부동산 투자가 더 이상 유리하지 않기 때문에 유리하다고 주장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많은 사랑스러운 사람들은 그것의 유형적인 A 증권 거래소가 전통적으로 부동산 투자, 임대, 유지보수 및 임차인 사용의 디자인을 취하기 때문에 부동산 소유의 접근 가능한 제품에 대해 더 여유롭게 느꼈다. 부동산 임대는 유동적이지 않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도 있다.

상당한 비용 없이 신속하게)는 단점이다.

하지만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를 몇 푼 아끼려고 하는 판매자들, 혹은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판매자들,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각각 다 보증하는가?) 거래가 있었다.

ROI 자신의 투자에 대한 실제 수익에 초과하는 것이 당신의 합의가 될 것인가? 준비된 돈을 추측할 수 있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과거의 부동산 사이클을 재설계하는 시간인가?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한 지역에서 당신의 안전망일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하도록 돕는다. 다음 단계로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에게 멘토는 훨씬 덜 위험과 함께 더 빨리 그곳에 도착하기 위해 멘토가 될 것이다. 혼자 연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을 통해 보다 빠르고 쉽게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곳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동산 투자를 다른 장소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에 진지한 사람은 누구나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그곳에 빨리 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내가 자리를 잡기 전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운동화는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혜택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매년 문제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부동산 투자 시, 당신은 인간의 필요에 관련된 중요한 목록 중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구매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주식 포트폴리오에 부동산 투자를 포함했다고 믿는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줄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자세히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공부하고, 그리고 조직 내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에서 공부할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에 대해 그들이 가지고 있는 멘토들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주변에 가장 위대한 멘토들 중 한 명이 있다.

그는 나를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도전과 성공하도록 나를 몰아붙이는 것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주요 판매 광고의 분류된 광고 섹션을 조사하는 것이다. 그들의 분류된 섹션들은 웹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혼, 필사, 매각 또는 부동산 매각에 대한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고 싶다. 판매자가 매우 예리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몇 가지 키워드에 대해 단지 팔거나 팔아야 한다.

그것을 가지고 재미있게 놀았던 몇몇 것들을 생각해 보라.

내가 그 일을 한 곳이라는 걸 인정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