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출신의 얀 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스포츠중계 슬리는 워리어스의 내부 위치에 대한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그가 11위에 있다면 워리어스는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스포츠중계 ,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기에 그가 받을 자격이 있을 때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2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방어력이 되기 위해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훨씬 적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 아웃에 도움이 되는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보다 거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간 위치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

스티브 프랜시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세 번째 운동 선수다. 그는 많은 공중 여행을 하는 작은 남자로 불렸다. 그는 여러 종류의 크로스오버 운동으로 유명했다. 그의 개인적인 좋아하는 것은 그의 오른쪽에 기대어 그의 드롭을 건너는 믿을 수 있는 움직임이었다. 이렇게 하면 그는 페자라는 이름의 선수 안에서 크로스오버를 한 것처럼 그를 위해 쉬운 방법을 시작할 수 있다.

빠른 동작이다. 그들은 스티브가 한 번 한 후에 잘못된 길을 둘러보았다. 그는 그 움직임에 의식을 잃었다.

이슈 타임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을 발휘하기 위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의 유니폼 판매는 체크리스트의 두 번째 호스트에 서 있다.

1 – LeBron Bruce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는 2011년 농구 2년 동안의 의심의 여지가 없는 왕이며 NBA 웹 사이트에서 95의 선수 등급과 NBA All-Defensive 팀이 2008-09를 허용하기 시작한 지명과 함께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을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종종 Magic Johnson과 Jordans와 같은 전설과 비교 될 때마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서 안전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수비는 Wade와 James가 모두 좋은 수비수들을 얻은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하지만, 보통 질문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팀과 관련된 것은 경기 후 상대팀을 누가 방어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방어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으로 뛰기를 행운을 빈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것을 피할 수 있다고 예측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이 높아지지 않는 것이 좋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에서 뛸 때, 당신은 비눔이 많은 골을 넣기를 기대할 수 없다. 그는 공격 요청을 받았을 때 효과적이다. 그는 필드 골 백분율이 높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손이 좋고, 발놀림이 좋다.플래시는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코베 이후)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 전에 조화를 이루지 못할 것이다. 마이애미에서 열이 플레이오프 광고를 만들면서 밤마다 폭발해 왔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보여준 것처럼 그리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 다시 그의 쇼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그가 뜨거워지면서 아무도 드웨인 웨이드를 능가할 수 없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그가 자신일 수도 있는 광범위한 경기를 치르지 않았다. 작년에 그는 각 프로그램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블록당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최근에 부상에서 회복하여 경기당 분수를 바꾸고 있다.

플레이오프를 지켜봐 많은 사람들은 플레이오프가 공식적인 시즌의 시작이 된다고 생각한다.

비록 꿈이 만들어지고 여러분 위에 짓눌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80개의 두 활동 중 그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면 승리하든 홈타임이든, 그래서 여러분은 첫 번째 구형을 통해서도 그 행동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을 것이다. 2007년 워리어스를 통한 매버릭스에 속한 혼란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머물러 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보면 1라운드를 무시한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가짜 등 모든 미소를 지을 수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만큼 무자비했다. 매직맨은 팀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승리를 바라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쉽게 이기기를 바라는 것으로 알려진 어떤 것도 줄이고 싶어하지 않았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때 평균 17명의 PPG와 20명의 PPG를 기록하며 종종 타고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이라는 것에 대해 훌륭한 리더십을 보여준다.

서류상으로는, 멋진 것처럼 보이는 몇몇 팀들이 있다.

새로운 올리언스 호네츠,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는 모두 2010년 nfl 플레이오프에서 기꺼이 그것을 바꾸려고 한다.

만약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결국 그 경험과 본질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선수들이 봄까지 살아남는 것이 된다. 이 세 팀은 아직 태양을 견뎌낼 수 있는 찹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순위는 NBA 공식 모르타르 매장과 웹 스토어에서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