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장수에 대한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시장 유형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적인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현재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일단, 한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대한 당신의 노력에 집중하여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싶은 유혹이 있다.

성공을 복제하는 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바로 한 번 하고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라. 각각의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 번 반복해서 해라. 새로운 프로그램을 보장하는데, 20~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검색엔진최적화 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교통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정말로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받기 위해 당신은 훌륭한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로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다른 품목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웹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내 생각에, 당신 자신도 바로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당신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솔직하게 설명하고 평가할 수 있는 제품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뚜렷한 긴장을 유발하는 제품의 특징을 설명해야 한다.

고객이 제품에 대해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것은 그들이 제품에 대해 그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얻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제공하는 개인과 달리, 합법적인 것 검색엔진최적화 을 팔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 당신이 선택한 혜택은 아마도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찾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이점일 것이다.

당신은 그들을 진정으로 찾을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유인해야 한다.

어떻게? 아마츄어 계열사는 높은 인센티브와 우수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어떤 것이든 홍보할 수 있으며, 전문가만이 마케팅을 높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회사를 홍보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훨씬 낫다고 생각하는가?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간단하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자료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보라. 실제로는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그들의 자료를 웹사이트에 포함시키는 절차를 거닐게 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꺼리게 하는지 이해를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길 아래로 많은 슬픔을 절약할 것이다!

새로운 방법을 계속 발견하고 시장 뉴스와 최신 아이디어와 기술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에서 과도한 시간을 잃지 마십시오.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마케팅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발견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엄청난 수입을 올리는 훌륭한 방법이다. 많은 개인들이 단지 돈 이상의 돈을 번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만든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일을 중단했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진 개인은 말 그대로 제품을 팔려고 하는 개인들의 전군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것을 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스스로 광고할 필요가 있다면, 그들은 그들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이 그러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하고 나면,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소득을 창출하려는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대신에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저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지극히 분석적인 친구들 사이에서 저는 제게 충격을 주었고, 평가에 대해 알려줬습니다.우리가 제품을 만드는 돈의 양이 정말 중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에게 큰 실수를 말했습니다.특히 제가 경험이 있었기 때문이죠

소유의 모든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