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리와 관련된 것은 현재 많은 수리점들이 충성 고객을 위한 자동차 관리 클럽을 구입하기 위해 상점들 사이에 있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석유 교환이나 당신의 4번째 추가 바퀴를 무료로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수년에 걸쳐 사람을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이 제안에 대해 필요로 할 때, 너무 많은 시간 동안 사업에서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

목표를 달성하고 회사를 얻는 것은 짜증나고 더 이상 문을 열지 말아야 한다.

품질의 솜씨; 할인을 받기 위해 결코 서비스를 희생하지 마십시오.

한편, 이 시점에서 자동차 회사들이 큰 손실을 입고 파산 직전까지 갔을 때, 자동차 수리 센터가 자금난을 겪고 있는 이 기회의 실제 최적의 사용일 때, 사람들은 이미 은닉 차 소유주들이 그들의 낡은 차를 개조하기 위해 그들의 오래된 차를 가져가고 있고, 그것은 수리 센터들이 충분한 돈을 벌도록 돕고 있다.

예를 들어, 개인이 Saks에 있고 저기 있는 판매원이 양말 한 켤레를 더 제공하려고 한다면, 노트북은 그들이 정직하지 않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중고차매매 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단지 한 사람만이 더 많은 양말이 필요하거나 필요 없을 때, 감사하다고 말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자동차 정비사 내에서 일어나는 것과 거의 같다. 만약 자동차가 권한을 부여받은 경우 실제 정비사가 즉시 발견될 수 있는 어떤 업셀러 노력이 바로 그 날이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자동차의 자동차 수리 비용을 활용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휠이 매서운 스팬으로 유지되는 매우 중요합니다. 장치의 라이프 스타일을 확장하면 장치의 기능을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현지 자동차 부품 관리를 위해 구입하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SE 마스터 수리점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수리 합병증에 대한 기계를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

일단 시험을 통과하면 그들은 인증서를 이용하게 된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정비사가 없다면, 그들은 역사적으로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딜러들은 당신의 차에 어떤 것도 성취할 수 있는 최신 장비가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들은 자격을 갖춘 기술자만 고용하고 정기적으로 많은 수리와 서비스를 수행하기 때문에, 당신은 완전한 만족을 확신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임대 후에 곧 그들이 시간당 비싼 가격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제 10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다. 만약 당신의 10대 자동차가 실제로 글로브 박스에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대기하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상점에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하라. 압력을 점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설명하고 제조업체가 일반적으로 권장하는 불안을 찾는 곳을 지적하라. 오늘날 서비스 기업 서비스 시설에서 전통적인 팁이 효과적이지 않은 특정한 문만 발견하게 될 것이다. 사실, 많은 오래된 팁과 제안들은 실제로 서비스 센터들이 오늘날 자동차 수리 사기에 빠져들 수 있도록 하는 무기가 되었다.

패드나 부품을 관찰하라. 패드나 부품을 분해한다.

그것을 직면하라. 보는 것은 가정한다.

당신은 품목을 교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또한 마모된 부품이 마치

예를 들어, 만약 사람이 Saks에 있고 또한 판매원이 양말 한 켤레를 더 제공하려고 한다면, 컴퓨터 시스템은 그들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그러나 더 이상 양말이 중요하든 아니든 간에, 누군가가 누군가에게 감사한다고 말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자동차 정비사에서 일어나는 것과 같다. 만약 누군가가 자동차 권한을 부여받았다면, 실제 정비사가 바로 발견될 수 있는 어떤 업셀러 노력이 있다.

그것은 엄밀히 말하면 당신이 갈 날이다. 일정 금액을 절약하고 이용당하는 사람은 거절한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들은 때때로 수천 명의 Possess가 그 공연을 하는 거대하고 비싼 장비와 기계들을 관리하는 데 드는 특별한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진단을 위해 요금을 부과하는 것을 선호한다.

어떤 상점들은 단지 코드를 읽는 것과 관련된 요금을 위해 그렇게 한다.

진단하는 것이 아니라, 보통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 것은 당신 자신의 상황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많은 것을 절약한다.

브레이크 패드가 닳으면 즉시 교체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교체하지 말고, 장기적으로 로터의 손상을 관찰하고 현금을 지불하라. 당신은 매년 한두 번 브레이크를 검사하도록 권장되어야 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상점 자격 증명 확인 중고차매매 하지만 기업 자체에 관한 자격 증명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기계가 ASE 인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은 기계에 대한 중요한 자격 증명이다.

기계공에게 말해봐. 이것은 사실 당신이 생각하는 중요한 단계의 마지막 단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