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이웃에게 새로운 이발소를 열고이 이발사를 사업에서 제외시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많은 이발 의자와 함께 상점 앞을 사서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창문 안에 거대한 사인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5 달러짜리 헤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새로운 경쟁자에게 가고 있었습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포스트 센트로드 . 동시에 녹색으로 가기위한 사무실

주택 신탁 (REITS)을 소유 한 주식은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에 투자하고 밤새도록 전국적으로 다양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 이상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의 주식은 주식 커뮤니티에서 거래됩니다. 부동산이 싸 졌을 때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Accept라는 두 개의 큰 이름이 팔렸습니다. 그리고 꽤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이제, 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비즈니스 마인드 아래에서 효율적인 놀라운 기회를 준 RIM에게 매우 감사한다.

하지만, 나는 그 옷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처음에는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기를 원했다. 나는 다음 19가지 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벤처를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원했다.

대안은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자신을 코치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축구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들이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하면 클럽이 원하는 클럽이 될 것입니다.

4 번 방법은 적기의 어려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기 표지판은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된 작은 표지판입니다. 쉬운 문구로 집주인이 집을 빨리 살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건강 상태는 전화 번호가 큰 문자로 표시되어 있으므로 고민중인 소유자는 누구에게 전화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많은 위치에서 적기 표지판은 받아 들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사람들은 부동산에 자금을 대는 데 비용이 많이 들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 가격이 높을수록 더 높은 혜택을 받는다. 25만 달러에 팔리고 있던 집을 고려하라. 시장이 좋을 때, 그 가치는 10파운드 정도 오를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인 급여 수표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가치가 상승하거나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부동산이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높은 우울한 지역의 문제가 있는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습니까?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부동산 비율에 대한 부동산 내의 연간 급여를 비교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부동산 비용이 $ 120,000 인 경우 특정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효율적인 방법입니다.이 첫 번째 것을 편안하게 한 후 다음 것을 시도해야합니다. 부를 얻다

노트북과 휴대 전화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있는 힘 5 주 이내에 내 고객 인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5 개의 투자 자산으로 구성된 첫 번째 그룹을 조직하여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내가 종종 시도했던 원래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판매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톤을 주었고, 통화 처리에 많은 비용이 들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효과가 있었다. (이 경우, 자격이 없는 판매자들이 전화를 걸어 낭비하는 용어)

그것은 단지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저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실은, 그들의 부동산 세계,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선택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그 특별한 것은 기억으로 볼 것입니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임대 주택 이것은 시작을 얻을 수있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숙제를하고 작업이 즉각적인 수입원과 관련 포스트 센트로드 되어있을 때만 구입하십시오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즐겁지 않으며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를 사용하여 지불하시겠습니까?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느꼈지만,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에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경험했던 많은 같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을 위해이 변명을 사용합니다 내 기사 작성 경험 안에, 나는 심지어 하나의 사설을 쓰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선 순위와 선택에 정말로 급상승합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할 필요가 없다면,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를 정말로 싫어할 것입니다. 당신의 꿈이 실현되기를 원한다면, 그렇지 않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