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위치하는 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꽁시즌 기에 더 나은 수익을 얻는 것은 지갑에 항상 좋습니다. 좋은 시스템은 어떤 비디오 게임이 큰 베팅인지 식별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이제는 당신에게 달려 있으며, 당신의 베팅을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위치가 어디인지 발견합니다. 훌륭한 MLB 스포츠 베팅 시스템은 정기적으로 당신에게 승리의 선택을 줄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흥정을 얻으려면, 당신은 또한 제공되는 번들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번들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걱정없이 전체 행사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를 제공하는 여러 웹 사이트가 있으며 그들은 당신이 그들 중 하나의 정보를 꽁시즌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찾는 데 필요한 정보는 이벤트의 날짜, 공급자, 장소, 행사 입장료, 호텔 이름, 체크인 날짜, 가격 및 좌석 A 계획 중 일부는 마찬가지로 교통, 무료 아침 식사 및 홈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수많은 보너스를 포함합니다.

내기를 할 때, 당신은 그들의 기회가 무엇인지 보기 위해 다른 회계사들을 살펴보기를 원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나은 수익을 제공할 수 있고, 이것은 사실 당신에게 유용할 수 있다.

플로리다 말린스 (30-21) – 플로리다 말린스는 내셔널 리그 동부 지구에서 2 위를 유지하고 있지만 포스트 시즌이 오늘 시작된다면 내셔널 리그 와일드 카드 에이전트로있을 것입니다. 말린스는 시즌 30-21, 필라델피아 뒤 2 개의 비디오 게임 말린스는 시즌 최고의 16-9 도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의 투구는 그 해에 꽤 강했고, 전형적인 331 실점을 기록했다. MLB에서 6위 조시 존슨스 164가 팀을 이끌고 있다.

야구를 낮은 위협 베팅 대안으로 만들고 우승 mlb 베팅 시스템을위한 훌륭한 또 다른 요소는 실행 라인입니다. 실행 라인은 베팅에 넣어야하는 돈의 양을 줄이기 위해 활용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작업을위한 트레이드 오프가 있습니다. 그리고 트레이드 오프는 팀이 이제 특정 실행 횟수만큼 승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숫자는 일반적으로 +/- 15이며 베팅하는 팀에 따라 자금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경기에서 마운드에 오른 선수인데, 레이스와 비교해 볼 때 가장 위대한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탱고를 하는 데 두 번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그가 실제로 탬파베이와의 경기에서 뛰었던 지난 10경기에서, 그의 활약 덕분에, 그가 지난 시즌에 42이닝 동안 8실점을 허용했을 때처럼, 그의 첫 출발에서 다이스-K는 잘 던지지 않았다. 50 이닝 동안 6 안타 3 실점으로 인민에게 패했다.

강점 : 우리는 2011 년에이 시작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기대가 있음을 알고 있지만,이 그룹이 올해 성공할 것이라는 진정한 요인은 지난 시즌에 불펜 Andrew Bailey와 Brad Ziegler가 훌륭했으며, Brian Fuentes와 Grant Balfour입니다. 지난 몇년 동안 놀라운 시즌을 보냈습니다. 물론, 이것들은 진정으로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은 더 많은 움직임입니다. 오프 시즌, 그러나 그들은 더 많은 게임을 늦게 끝내는 데 도움이 되는 큰 움직임입니다. 1955년 Kaline은 타격 타이틀을 획득한 가장 어린 야구 게이머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그는 이전 기록 보유자(Ty Cobb)보다 더 젊었습니다.

더 재미있는 메모에서, 전통적으로 게이머가 실제로 제거에서 강하게 재채기를했을 때 Sammy Sosa를 얻었고 허리 경련으로 인해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놓친 꽤 터무니없는 부상이 실제로있었습니다. Matt Latos는 왼쪽을 긴장 시켰습니다. 그가 그것을 놓아 줬다면 무슨 일이 일어 났을 지 알고있는 재채기!2010년 호텔에서 커튼을 닫고 2일 동안 DL에 있을 때 발가락을 찔렀을 때 Russel Branyan Ken Griffey Jr는 컵이 미끄러 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게임을 놓쳤으며 1990년 외야수 Glenallen Hill은 거미에 대한 두통을 남기려고 시도했기 때문에 게임을할 수 없었습니다.

여러분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라고 묘사하는 것을 들어봤는가? 간단한 야구 팬이고 심지어 그러한 팬인 누군가를 이해하는 사람조차도 손을 들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컵스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한 것을 고려할 때 영원히 그리고 하루가 되었음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모두 부상의 부적절 함, 감독상의 실수, 심지어 최근에도 배터리 메이트 간의 주먹질을 비웃습니다. 요컨대, 컵스는 Jerry Springer의 MLB 버전으로 매일 우리에게 쉽게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우리는 그들이 매일, 매년, 또는 최소한, 그것이 미디어가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을 볼 수 있다.

다음 중요한 원칙은 항상 가능한 가장 좋은 정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NFL, NBA, NHL 또는 mlb 여부에 관계없이 어떤 경우에도 베팅 할 때 온라인 포럼이나 블로그 사이트에 베팅함으로써 연구 조사를 활용하고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