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뉴욕 메츠 (22-28) – 뉴욕 메츠는 승리 칼럼에서 일관성을 찾을 수 없는 것 같다. 메츠는 일요일 필라델피아의 손에 3번의 비디오 게임 스 sweep을 피했지만, 여전히 필라델피아에 85경기 뒤쳐져 있다.

메츠의 투구는 실제로 좋지 않았고, 단지 22번의 선발 등판, 야구 전체에서 두 번째로 최악이었다. 메츠의 공격은 무역 협상에서 거론되고 있는 호세 레예스가 이끌었다. 카를로스 벨트란은 8개의 홈런과 28개의 타점을 기록하며 파워를 제공했다.

약점 :이 로테이션에는 훌륭한 3 번 무기가 많이 있지만 Brian Matusz가 단순히 우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에이스가 없으며 Jerem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꽁머니 y Guthrie도 그렇지 않습니다. 누군가가이 로테이션의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다면 볼티모어는 두려울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450 세보다 훨씬 나은 투수가 없다면 긴 해가 될 수 있습니다.

Houston Astros mlb Jerseys 이것은 또 다른 무지개 지향 저지입니다 순수한 흰색 배경 색상 중 빨간색 – 주황색 – 노란색 줄무늬는 무지개와 매우 흡사합니다. 색상은 너무 소녀 같았고 충분히 힘들지 않았습니다.

대중은 야구, 농구 또는 다른 스포츠 베팅에서 좋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선호하는 팀이 반드시 승리해야하며 실제로 승리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그 기회를 현금 라인과 비교해야합니다. 즐겨 찾기는 약 58 %의 우승 기회를 가지고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여전히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야구 내기를 할 때, 내가 자주 사용하는 아이디어 중 하나는 이길 수있는 작은 즐겨 찾기를 선택하고 아래에서 괜찮은 것을 찾는 것입니다. 개 가치

Baseball Picks & Prediction : Pitching wins 챔피언 Big bats dont The Yanks는 올해 테이블 아래에 여러 그룹을 펀치할 것이지만, 2 시즌에 그들을 넣기에 충분할 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감독관 Joe Girardi가 올해 말에 그의 그룹이 소파에서 두 번째 시즌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그의 말에 많은 압박감을 느낀다.

뉴욕 양키스 옆에 있는 15 명 앞에서 유리한 신호는 양키스가 약자임을 나타냅니다. 정확하게 1 런으로 게임을 잃거나 비디오 게임을 어떤 등급으로 이기면 베팅을 하면 승리하게됩니다.

6) 가벼운 점심이나 에너지 바 몇 개를 하루 종일 유지할 수있는 충분한 물과 함께 포장하십시오. 덕아웃에는 물 냉각기가있을 수 있지만 안전한면에있을 수 있습니다. 위의 팁을 따르고 인터넷이나 포럼에서 더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다면 기본적으로 도박꾼이 일반적으로 베팅하는 방법과 누출을 찾아 손실 가능성을 줄이고 승리 가능성을 높일 수있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요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결국 가능성에 관한 것이다.

더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게이머들이 얻은 꽤 꽁머니 터무니없는 부상들이 있었다는 것이다. 일단 파낸 곳에서 심하게 재채기를 하고 등 경련으로 인해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놓쳤다면, 새미 소사 매트 라토스는 재채기를 참으며 왼쪽 옆구리를 긴장시켰다. 만약 그가 재채기를 놓았더라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누가 알겠는가!Russel Branyan은 그의 호텔에서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렀다. 2010년 이틀 동안 DL에 있었고 Ken Griffey Jr는 컵이 미끄러 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비디오 게임을 놓쳤다. 1990년 외야수 Glenallen Hill은 거미에 관한 문제를 피하려고 시도하면서 부상을 입었기 때문에 게임을할 수 없었다.

mlb Baseball 경기장에서 발견되는 모든 여름 시즌 즐겨 찾기를 준비하기에 충분한 숯과 메스 키트로 그릴을 불 태우십시오. 대부분의 공원에서는 종이 파티 용품 만 사용하기 때문에 mlb Baseball 테마 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원에서 케이크를 제공하고 여름 세관의 또 다른 맛을 위해 게임 후에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스탠드로 데려가십시오.

필라델피아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완벽한 경기를 2 주 더 치렀다. 메이저 리그에서 20 번째 완벽한 경기를 치렀다. 할러데이는 이미 사이영 상과 6 개의 올스타 경기 옵션을 가지고 있다.

그는 내셔널 리그 역사상 8 번째로 좋은 경기를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2 위를 차지했다. 그는 말린스 게이머 중 11 명을 시작으로 말린스 투수보다 앞섰다. Josh Johnson, 그렇게 하는 동안 그것은 Johnson에게 나중에 Halladay가 어떻게 그의 일을 하는지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도록 지시했다. 한 가지 이유로 Hes를 놀리지도 않고 농담도 하지 않았다. 그 시합은 Phillies에게 1대 0으로 돌아갔다.

이 비디오 게임은 우연히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컵스는 거의 매일 케이블 TV에서 방영되는 다른 미디어 시장 팀이라는 구별을 가지고 있습니다. 35 세 미만의 야구 팬은 TV에서 컵스 또는 브레이브스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브레이브스는 유리한 미디어 이미지 (그리고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과장된 미디어 이미지)를 활용하지만 컵스는 반대 결과를 얻습니다.

이메일 뉴스레터이것들은 유료 구독의 전조로 작용한다.

스포츠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