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성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대구국비지원학원 공적인 변화 요원이며 H.H.를 이해하는 동안 UAE 내에서 훈련을 위한 길을 형성하는 창녀입니다. 우리 졸업생들은 교실 강사, 학교장, 학술 취재 제작자, 그리고 부처 인사들이다. 졸업 후, 대학생들은 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기술 고등학교에서 임명됩니다. 다른 직업 기회로는 교육 기관에서 일하는 근로자, 다양한 무역 회사 또는 정부 기관의 공무원이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대학원에 대구국비지원학원 입학할 수 있으며 엔지니어 및 교육 전문가로서 건물 회사, 당국 및 공공 장소에서 근무하게됩니다. 이 부서의 주요 목표는 학생들이 유능한 중등 영어 강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우리 주와 그 지역 전체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학자들과 상담가들의 원천이 된다. 사실, TCNJ 졸업생은 거의 모든 뉴저지 교육구에서 차이를 만들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이는 뛰어난 교육자를 준비하는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지위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연구 그룹과 사회 변화를위한 옹호자로서의 의미있는 경력에서 당신의 공헌을 기대합니다. 교육 과정에서 4년 후에는 중등 교육 자격을 취득할 수 있으며 유익한 교사 자격증 시험을 마친 후에는 체육 교사로 변할 수 있습니다.

앨리슨 마스터 (Allison Master) 조교수의 연구에 따르면 아이들은 STEM 분야에서 소녀보다 소년이 더 관심이 있다는 믿음을 6 세까지 개발했습니다. 마스터는 “고등학교에 진학할 때쯤이면 많은 여성들이 자신이 속해 있지 않다고 느끼기 때문에 컴퓨터 과학과 공학의 수준을 추구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굳혔다”고 말했다. Travis Weiland 조교수는 학자들을 위한 지원적인 전문 개선 프로그램을 만들어 중고등 학교의 통계 교육을 향상시키기 위해 National Science Foundation으로부터 거의 120만 달러의 교부금을 취득했습니다. 카네기가 지정한 Tier One 공공 연구 기관의 일환으로, 우리는 계속해서 엄격함과 지역사회와의 관련성을 증가시키고 있다.

우리 학생들은 디지털이든 얼굴이든 얼굴이든 상관없이 우리 교육의 질 안에서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교수들은 학생들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봉사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교사 교육 인증 위원회의 인증을 받은 마운트의 지원서는 학문적 리더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우리 졸업생들은 대개 공식적으로나 비공식적으로 대학이 다양한 학자 집단에 더 많이 봉사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학습 중심 기관으로서, 우리는 우리가 봉사하는 다양한 공동체의 정신적, 경제적 번영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등록, 비용, 재정 지원, 학자 성공 및 수준 및 수료증에 관한 College Districts Resume을 잠시 보시기 바랍니다.

마운트 세인트 빈센트 대학의 교육 과학 석사 수준은 다양한 인구에 봉사하고 실무자로서의 전문 지식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NEC는 전체 론적 학위, 교육, 종교, 정서적, 신체적으로 공부하는 곳입니다. 당신이 종교적인 필요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장로 중 한 명이 당신을 영의 방으로 데려 가서 그것을 통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을 닦아 내고, 당신을 더럽 히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무엇이든. 감정적으로, 당신이 공황이나 불안함을 느낄 때, 그들은 그것을 위한 상담 자원 센터를 가지고 있다.

여기에서, 당신은 미래의 강사, 연구원 및 정책 입안자를위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학습과 코칭을 제공하는 연구 강화 교육을 전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학원 대학생들이 여러 분야의 리더, 연구원 및 학자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기 위해 수많은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부 과정에서 교육의 전반적인 지평을 파악할 수 있는 유연성을 창출하고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교육의 각 주요 공간을 연구함으로써 국제 학술 및 실용적인 관리를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교육 공학은 건물, 기계, 단위, 방법, 재료 및 프로세스를 설계, 구축, 유지 및 개선하기 위해 과학적, 재정적, 사회적 및 합리적인 정보의 어플라이언스를 가르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