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는 소비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에서 볼 수있는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자료이며, 73 %는 비디오가 구매 선택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합니다. 훌륭한 Youtube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이전에 만든 콘텐츠를 팟 캐스트, 인포 그래픽, 쇼 등과 같은 다양한 코덱으로 재사용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 광고 전략은 많은 시간을 할애하거나 값 비싼 도구와 장비를 조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YouTube 마케팅은 영화와 광고를 통해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숫자 뒤에 숨겨진 ID를 보면 청중이 YouTube에 있음을 알릴 수 있습니다. YouTube 대행사는 이상적인 시청자를 성공적으로 타겟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팝콘tv 팅하는 현재 고유 한 콘텐츠에 대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채널의 존재는 구매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두 번째 소비자는 정보를 얻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이름을 제공하거나 다음 비즈니스를 기다리는 대신 소비자는 이제 인터넷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검색합니다. 최근 연구에서는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 제조업체 나 상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얻기 위해 구매자가 선호하는 매체로 비디오를 제시합니다. 더욱이, 사람들은 감정의 방법을 만들기 때문에 휴가 시즌 동안 문제를 사기 쉽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가정과 친구들에게 선물을 나누어 주려고합니다!

아래에있는 이러한 도구는 채널을 파악하고 지식 소스를 제공하여 채널이 확실히 수행되는 방법에 대한 전체 론적 그림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YouTube는 추가 자격을 갖춘 리드를 생성하는 문구에서 이상적인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총 판매 깔때기를 가득 채울 수 있도록 당신의 귀중한 영화를 리드 기술 전략에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의 높은 품질과 관련성이 가장 중요해야 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비디오에서 현금을 벌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영화를 만드는 이유가 아닙니다.

YouTube 채널에서 효율적인 마케팅 영화를 제공하려면 참여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새로운 고객이 변형 될 가능성이 높을 때 흥미롭고 관련된 광고를 입구에 배치하여 새로운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그것은 의식을 창조하고 당신의 브랜드가 생각의 꼭대기에 머물도록 하는 데 가장 좋다. 예를 들어, YouTube 채널에서 홍보하는 쇼를 사용하여 시청자의 레이더에 머물 수 팝콘tv 있습니다. 거의 모든 소셜 네트워크가 이제 비디오 공유를 허용하지만 사용자는 Instagram이나 Facebook에서하는 것보다 YouTube에서 영화를 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YouTube 동영상은 YouTube에서 설정한 요구 사항에 맞게 특별히 제작된 동영상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시 된 일반적인 비디오 콘텐츠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광고에 관해서는, 당신은 단지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플랫폼의 다수가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에서 YouTube 채널 및 영화에 대한 단어를 항상 펼쳐야합니다. 다행히 유튜브 등 플랫폼을 통해 동영상 콘텐츠 소재를 쉽게 공유할 수 있게 됐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가 얼마나 적절하게 수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실시간 제안을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비디오 소개에서 애니메이션 설명자 비디오 제조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YouTube 광고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마케터들은 어떤 면에서든 스킵 버튼이 없는 광고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한다.

YouTube 광고는 다른 모든 PPC 기술과 마찬가지로 입찰 시스템에서 작동하며 시청자가 광고를 볼 때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시청자를 귀하의 웹 사이트로 보내는 것이 가장 유익합니다. 스폰서 카드는 모든 유닛의 사용자에게 표시 될 수 있으며 영화의 측면에 표시됩니다. 데스크톱 전용이며 동영상 앞에 작은 오버레이로 표시되는 오버레이 광고. 수익 창출이 귀사에 적합한 선택이라고 판단하거나 귀사가 저와 격렬하게 동의하지 않는 경우 YouTube 영화를 수익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10억 시간 이상의 콘텐츠 자료가 YouTube에서 시청됩니다. 모니터링하려는 내용에 따라 YouTube의 개인 분석 대시 보드 또는 3rd 축하 YouTube 분석 장치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시청 흐름을 더 원활하게 할수록, 그들은 그것을 더 높이 평가하고 당신에게 여분의 경치를 보상해 줄 것이다. YouTube 채널을 광고하려면 두껍게해야하는 중요한 상자입니다. YouTube 상대를 연구하는 것은 오래 걸리고 울퉁불퉁 한 과정 일 수 있으므로 결과는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채널, 다른 비디오 그리고 심지어 당신의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당신의 비디오에 오버레이를 추가하여 브랜드 의식을 향상시킬 수 있다.

YouTube에는 특정 인물 브랜드별로 배열된 수십만 개의 채널이 있으며, 사용법 비디오, 회사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 및 편의 시설 견학으로 가득합니다. YouTube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인기있는 동영상 공유 사이트입니다. 구글 다음으로 인터넷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엔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