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NTA|마르셀 오즈나가 홈을 밟았고 오스틴 라일리는 8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상대로 6-5로 승리한 8회 4점차 랠리에서 동점 2루타를 쳤다. 월요일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규정은 한 그룹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투수의 다양성을 제한할 것이다. 그것은 스포츠의 갑작스럽게 정체된 범죄에 봉사하는 첫 번째 단계 일 수 있습니다.
내셔널스는 저지 전투에 성공했고, 스티븐 콴은 꿈의 데뷔를 하고 있으며, 투수들은 아주 좋 https://ko.wikipedia.org/wiki/엔트리 파워 볼 은 방법으로 목소리를 듣고 있다.
MLB가 보편적인 DH를 채택함에 따라 리그 내에서 투수 타격의 시대가 공식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작별을 고하 엔트리 파워 볼 기 위해, 투수들이 플레이트에 올라서서 만들어내는 가장 효과적이고, 가장 이상하고, 가장 마술적인 순간들에 대한 상을 나눠주자. 화려한 사인회는 없었지만, 시즌이 시작된 지 한 달 만에 양키스는 야구에서 최고의 문서와 경기의 모든 면에서 더 나은 선수 명단을 갖게 되었다.
레즈 포수 타일러 스티븐슨은 토요일 경기 중 파울볼로 마스크 안에서 맞은 후 뇌진탕 프로토콜을 통과했다. 스티븐슨은 오늘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지만 많은 시간을 간과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는다. 비록 스티븐슨이 이번 시즌 초에 이미 뇌진탕으로 2주를 결장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직원들은 조심스러울지도 모른다. 어쨌든 조이 보토는 이미 1루수를 맡고 있고, 게다가 스티븐슨의 방망이는 1루수보다 포수 포지션에서 더 값진 것이다. 그러나 그의 경력에 이미 세 번의 뇌진탕이 있기 때문에 Stephenson과 Reds는 장소 전환이 마침내 웰빙 원인의 필요성이 되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80년대에 야구는 그 스포츠가 몇 년 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중요한 변화를 경험했다. 홈런은 10년 내내 감소세를 보이고 있었는데, 선수들은 단지 13개의 인스턴스만을 기록했고 데드볼 시대(1900~1919년) 이후 처음으로 한 시즌에 50개 이상의 레지던스 런을 기록한 선수는 아무도 없었다. 60 년대와 1970 년대에 걸쳐 야구가 확장됨에 따라 NFL 축구는 명성이 급상승하여 많은 도시에서 단일 목적 야구장의 대안으로 다목적 경기장을 건설하는 것이 경제적이었습니다.
야구 최초의 모든 전문 직원 인 신시내티 레드 스타킹 (Cincinnati Red Stockings)은 186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프로 야구의 처음 몇년 동안은 리그 간의 경쟁과한 팀이나 리그에서 다른 팀으로 뛰어 드는 게이머가 특징이었습니다. 1920년 이전의 간격은 거주지가 거의 타격을 입지 않은 데드 볼 시대였습니다. 미국 프로야구는 1919년 월드시리즈를 수복하기 위한 음모였던 블랙삭스 스캔들에서 살아남았다. 스포츠는 20 대 내에서 인기를 얻었고 대공황과 2 차 세계 대전을 통해 잠재적인 경기 침체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전쟁 직후, 재키 로빈슨은 야구의 그늘 장벽을 깨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