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낙관적인 사회 변화, 포괄적인 우수성, 그리고 배움의 시설을 개방하는 것을 상상한다.

우리는 교육자, 혁신가 및 리더로서 혁신적인 직업을위한 전문가를 준비합니다. 우리의 다양하고 다재다능한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이 온라인 또는 특히 사람에 대한 열정을 추구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University of Arizona College of Education ⁇ Arizonas first ⁇ 는 1922 년에 설립되어 45 명의 대학생이 등록되었습니다. 다른 학교와 협력하여, 교육 대학은 캠퍼스에서 교사 연수의 압도적 다수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이 대학은 특수 교육자, 학교 및 재활 카운슬러, 학교 교장 및 교육감, K-12 및 더 나은 교육을 위한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Tucker Chorpening은 2022년 5월 교육 대학 학부 졸업식 및 교사 교육 프로그램 인정 행사에서 동료 졸업생을 공동 시작 연사로 격려합니다. 그것은 매우 가족 지향적이고 내가 여기 온 것이 매우 자랑스러운 대학이다. 나는 사실 즐겁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 여기에 머물 계획이다.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알린다. 내가 소셜 미디어에 시험에서 98 %를 얻는 것과 같이 성취 한 것들을 제출할 때, 사람들은 항상 나에게 정말로 자랑 스럽다고 말하고 있으며, 나는 그들이 내가했던 것처럼 여기로 돌아 오도록 권장합니다. NEC는 내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내가 하고 싶었던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그리고 대학 및 P-5 교육자의 멘토링 아래에서 트레이너 후보자는 수많은 주제 경험에 참여합니다. 궁극적 인 12 개월간의 연구 기간 동안 트레이너 후보자는 1 년 동안 과학 교육 전문 지식을 습득합니다. 자예드 대학의 교육대학에 온 것을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College of Education은 트레이너 교육 및 관리 성장, 그룹 참여 및 연구 및 장학금 혁신의 우수성에 대한 오랜 헌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는 튼튼한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과 대학 부문, 연방 기관, 단체 동반자 및 전세계 우수 시설과의 확고한 관계로 유명합니다. 전국 최고의 대학원으로 평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 가받는 Morgridge College of Education은 우리 지역 사회와 우리 주변의 세계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 프로그램 및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 및 뉴스 레터를 찾아보십시오. 그들이 더 큰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할 때 영감을 주는 오디오 시스템으로 튜토리얼 yr을 시작하라. 학생, 학교, 근로자 및 그룹 회원은 휴스턴 대학에서 2022년 8월 19일 금요일에 무료 행사에 초대됩니다. Keith Butcher는 학교 교육과 학생들에 대한 헌신으로 대학에서 2021 Teaching Excellence Award를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이 부서는 한국에서 유능한 영어 교사를 교육하고 양성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수행했습니다. Department는 영어 교육, 문학 및 언어학 분야에서 완전하고 균형 잡힌 숙련된 지식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교육의 현재 추세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는보다 전문화된 프로그램에 대한 초등 교육 지식의 강력한 기반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커리큘럼 및 교육 부서는 모든 학습자에게 최적의 학습 조건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커리큘럼을 분석, 조립 및 고려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 기술 및 처분으로 커리큘럼 리더, 연구원 및 교수를 준비합니다.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Texas와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Rural Texas는 혁신적인 코칭 마네킹을 주 전역에 제공하여 주목받는 교육자가 지역 사회와 강의실에서 졸업 후 교육할 수 있도록합니다. 플로리다 대학의 교육 대학은 대학원 교육에서 끊임없이 힘과 리더십을 보여줍니다. 올해 대학은 7년 연속 최고의 자리에 머물렀다. 전국 최고의 온라인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의 연간 평가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전국 최고의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을위한 공립 대학 중 14 개.

이 과정은 유전, 사회 및 인간 상호 작용에 의해 결정되는 3 세를 통한 임신에서 인간 성장 과정을 청소년 조종에 대한 함의와 함께 연구합니다. 이론적 틀은 유전과 환경 사이의 행동과 상호작용을 해석하기 위해 적용된다. 개발에 대한 여러 가지 영향이 문화적, 언어 적, 기술적 차이와 함께 분석됩니다. 가정의 기능과 성장의 관계가 강조됩니다. 우리는 주요 과정의 여름 시즌 변경이 있으며 여름 시즌의 과정에서 전공 변경에 대해 생각하는 학생들과 만날 것입니다. 로렌 산본()에게 연락하여 강사가 되는 것에 대해 추가로 배울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그 부서는 다양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