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45년, 럭비의 첫 번째 지침은 럭비 학교 학생들에 의해 쓰여졌다. 그러나 럭비의 다양한 지침은 1871년 럭비 풋볼 유니온의 영감까지 존재했습니다. 스포츠 활동 역사상 최고 https://ko.wikipedia.org/wiki/벳무브 연봉자인 패트릭 마호메스의 제작

이것은 북부 잉글랜드 축구에서 10년 전에 발생한 것과 완전히 다르지 않았지만 당국은 RFU 내에서 매우 독특한 방식으로 반응하여 북부 잉글랜드에서 노동 계급의 도움을 소외시키려는 시도를 했습니다. 새로운 체격은 처음에는 다양한 형태의 참가자 임금 대체만을 허용했다. 그러나 2년 안에 NRFU 선수들은 돈을받을 수 있었지만 야외 스포츠를 해야했습니다. 19 세기 초반 영국의 대부분의 노동 계급 사람들은 일주일에 6 일, 종종 하루에 12 시간 이상 일해야했습니다. 그들은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스포츠에서 상호 작용할 시간도없고 성향도 없었으며, 당시 많은 젊은이들이 노동 압력의 절반이었습니다.

축구 경기장 개발의 이정표는 Maracan ⁇ 경기장의 건설입니다. 1950년 리우데 자네이루의 인상적인 경기장은 거의 200,000 명의 사람들을 위한 준비가 되었습니다. 다른 어떤 스포츠도 그 경기를 주최하기 위해 건설된 그 용량의 경기장을 보지 못했다. 그러나 오늘날 축구의 특징이 적용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 코드는 골키퍼 외에도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금지되어있는 협회 축구와 달리 게이머가 팔로 공을 잡고 팀원에게 던질 수 있는 유연성을 자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공이 목표 영역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위로 찼는지 여부에 따라 다양한 득점 방법을 제공합니다. 프로 리그의 요구에 따라 럭비는 더 큰 관중 스포츠로 판명되어야했습니다. 몇년 안에 NRFU 규칙은 RFU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으며, 특히 라인 아웃을 폐지했습니다. 이것은 마커에서 태클러와 참가자가 태클한 2 인용 럭키 콘테스트를 허용하는 플레이 – 더 – 볼 럭키와 함께 럭키를 대체하여 채택되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축구 리그는 럭비 축구 대회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 경쟁자입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축구 대회는 English FA Cup입니다.

초기 골프 장비는 종종 전 학교 학생들에 의해 만들어졌으며이 종류의 기본은 1855년 셰필드에서 형성되었습니다. 프로 축구 클럽 중 가장 오래된 클럽은 1862 년에 만들어진 영국 클럽 노츠 카운티이지만 지금은 존재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축구 팀의 비용을 부담하고 아름다운 게임을 즐기면서 실제 감독자가되는 것에 가장 가까운 것을 경험하십시오. 풋볼 매니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리얼리즘의 거주하고 호흡하는 레크리에이션 세계이며 다른 축구 게임이 전적으로 열망할 수 있는 축구 진위성을 달성합니다. Herman은 Eton과 Winchester 대학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 교과서에는 Wynde로 가득 찬 공으로 “We wyll playe”라는 문구가 있는 번역 기차가 있습니다.

그러나 볼 비디오 게임은 낮은 지위를 가졌으며 Panhellenic Games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고대 로마에서는 공이 있는 게임이 큰 경기장의 엔터테인먼트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해군의 운동에서 Harpastum이라는 이름으로 발생했습니다. 영국 섬에 축구를 전할 수 있는 것은 로마의 전통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국인들이이 다양성에 영향을받은 학위와 자신의 변종을 어느 정도 개발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바위로 만들어진 공을 포함하는 그룹 레크리에이션의 첫 번째 인정된 사례는 과거 3 천년 이상 동안 오래된 중남미 문화에서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Tchatali라고 불리는 아즈텍 인들에 의한 것이었지만, 게임의 수많은 변형이 벳무브 거대한 지역에 퍼져있었습니다.

최초의 대학 간 경기는 1869 년 Princeton University와 Rutgers College에서 수행되었습니다. 1873 년에 최초의 대학 규칙이 표준화되었고 아이비 리그가 만들어졌습니다. Collegiate 축구는 잘 알려진 미국 스포츠 활동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프로 축구는 1890 년대에 시작되었지만 2 차 세계 대전이 끝날 때까지 중요한 스포츠로 판명되지 않았습니다. 내셔널 풋볼 리그는 1922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1966 년에 그것은 라이벌인 아메리칸 풋볼 리그를 포함했습니다. NFL은 현재 미국과 전국 대회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대회 우승자는 슈퍼 볼 챔피언십을 놓고 경쟁합니다. 럭비 조합의 법적 지침은 럭비 리그보다 훨씬 적지만 20 세기를 통해 추가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