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당신의 이름과 신용이 시장에서 시험대에 오를 것이라고 가정해 보자. 따라서 한 페이지에 모든 상품을 혼합해야하는 경우 개인 웹 사이트를 만들어야합니다. 계열사로 일한다는 것은 쉽게 이익을 얻거나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따라서 사전에 프로모션에 사용할 수있는 각 제품에 대한 수수료의 가치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모든 제품에 대한 제휴 수수료 비율을 결정하며, 그 중 일부는 결국 상당히 유익합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엑스비디오 한 공식 판결에서 ASA는 제휴 제품을 특징으로하는 일련의 Instagram 이야기를 평가하고 제휴 코드가 인정된 터치 다운 페이지에 고객을 연결했습니다.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고객을 회사 웹 사이트로 안내하는 광고 및 링크를 온라인에 게시합니다. 하지만 일부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메가 소매상들이 당신의 가장 큰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

특정 브랜드 또는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벌 수있는 수단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아마도 브랜드 자체나 더 전문적인 가게를 통해 더 높은 수수료와 전환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또는 공급 업체는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판매를 돕기 위해 동료를 활용하는 SaaS 회사일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려면 상품 및/또는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어떤 플랫폼을 사용할지 고려하십시오. 블로그는 전문가로서의 역할을 하는 블로거가 제안에 대한 의견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수 있도록하기 때문에 홍보 및 홍보를위한 효율적인 채널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수입은 다양하며, 일부는 2백 달러를 벌고 일부는 6개의 수치를 만든다. 그것은 마케팅되는 것, 마케터가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제휴사가 도달하는지, 광고 제품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종종, 기업 제품을 광고하는 데 여분의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벌 것이다.

이것은 꽤 일반적인 관행이며 따라서 내가 왜 제휴 웹 마케팅이 부유 한 빠른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유쾌한 예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사람이 자신의 소프트웨어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수수료 중 일부를 벌어 들인다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이 감소하는 것을 훨씬 덜 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Fiverr의 {Hybrid} 지불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 시장인 Fiverr는 그래픽과 카피라이팅에서부터 웹사이트와 맞춤 앱을 완성하기 위한 모든 작은 것들을 제공한다.

그것이 당신의 개인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음가짐을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을 공유하는 즐거움 중 하나로 바꾸기를 원한다.

종종 개인은 청중의 입장에 제품을 넣을 때가 되면 소심한 것으로 판명됩니다.

더 많은 예제 이 보고서는 제휴 마케팅이 직접 이메일에 이어 온라인 소매상들에게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있어 두 번째로 좋은 도구라는 것을 발 엑스비디오 견했다. 제휴 광고는 다른 기업가들과 함께 일하고 수수료를 벌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언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커미션을 받고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관심 분야에서 잘 알려진 사이트를 검색하고 제휴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제휴 동반자를 찾고 ShareASale을 통해 상호 이익이 될 수있는 지속적인 관계를 육성하십시오. 이 플랫폼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얻으려는 상인 및 동반자의 집중적인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Refersion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맞춤형 제휴 포털입니다. 당신의 동료들은 그들의 활동을 추적하고, 커미션을 감시하고, 보수를 받을 수 있는 장소인 그들만의 대시보드를 받는다. 이로써 Refersion은 회사 및 동료를위한 최고의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OutdoorGearLab과 유사한 전용 리뷰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인기있는 전략이지만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은 저렴한 가격으로 수행 될 수 있으며, 이는 곧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걱정할만한 갑작스런 요금이 없으며 제품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가맹점은 후원자가 제휴사 순 마케팅 전략의 결과로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판매 가치의 일부를 제휴사에게 지불합니다.

거래에서 비교적 새로운 것이지만, Offer18은 광고 사업, 네트워크 및 계열사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신생 기업 및 중소기업을 위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보다 간단하게 만듭니다. Admitad 플랫폼에서 개별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면 클릭 수만 있으면 된다.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고 만든 다음 수백 명의 Admitad 게시자를 초대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다중 사용자 기능을 통해 전체 그룹과 함께 캠페인을 관리합니다.

제휴사는 처음 구매하는 사람마다 최대 150달러의 CPA를 받을 수 있으며, sa당 최대 1,000달러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