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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종,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누가 그들의 청중의 일부인지 그리고 누가 선수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가능하게하는 반면 게임에는 현재의 지침이 있습니다. 최신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일부는 헌신적인 구매자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가 토큰을 전송하는지도일 수도 있습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됩니다.한 참가자는 그 후에 움직이는 것을 고려하고, 다음 플레이어는 동일하게 행동하며, 참가자는 전적으로 자신의 플립에 따라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일부 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게임 진행 상황을 관찰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 갑판을 사용 1xbet 합니다. 반대로, Cribbage에 해당하는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점수를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이러한 부분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표준 및 최상의 전략 일뿐입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규칙 및 경쟁에 해당하는 게임 요소가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개인이 스포츠라는 용어를 가족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서로 다른 다양한 인간 활동에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게임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궁극적 인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 문제에 대한 효율적인 답변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디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규칙,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종종 각각을 포함한다.